카테고리 없음

[올리버쌤]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올리버쌤

나의친궁유튜브 2023. 6. 4. 22:11

이시현님의 댓글(좋아요 85개)

옛날 어른들이 하신말씀 개를 키워보면 주인의 품격을 닮는다고 하였지요~ 올샘의 인격이 얼굴에 그대로 나타나듯 .. 왕자또한 품격이 높더군요~~~

hunchan nam님의 댓글(좋아요 186개)

왕자가 밥그릇 양보하는 장면을 보니 정말이지 이미 반려견의 차원을 넘어선 존재같네요쌤이 누구를 보호하고 아끼는지를 정확하게 알고 있으면서 똑같은 우선순위로 보호하는 배려하는 왕자가늘 너무도 든든하고 기특합니다ㅜㅜ

mazing A님의 댓글(좋아요 286개)

체리의 똑똑함과 왕자의 영리함~보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그리고 왕자의 마음을 잘 읽어내시는 올리버샘님~늘 저희에게 잔잔한 기쁨을 주셔서 고마워요~^^

울꾼네님의 댓글(좋아요 164개)

왕자가 똑똑하고 기특하네요^^♡

유산균님의 댓글(좋아요 2600개)

체리 왕자한테는 한국말 쓰고 달시한테는 영어쓰는게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

민재바라기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진짜 우리 진도개의 주인에 대한 충성심과 보호해주려는 깊은 마음이 너무 대견하고 놀라워요

혜르미온느님의 댓글(좋아요 177개)

7:54 왕자한테는 한국어8:11 달시에게는 영어를 쓰는 체리 진짜 너무 사랑스럽고 대단해요

모모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체리가 말을 넘 예쁘게 잘하네요.왕자는 체리의 호위무사네요

서문섬님의 댓글(좋아요 337개)

에고 에고정말 아름다운 광경이네요 ᆢ어떻게 저렇게 예쁘게 챙기는지 감동이네요체리 왕자 너무 사랑스럽네요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