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보기]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먹방 #김우정

나의친궁유튜브 2023. 5. 30. 22:09

여름한님의 댓글(좋아요 62개)

맨날 도네해야 소통해주는 우정잉이 이렇게나 열심히 하다니 감격

Jake Lee님의 댓글(좋아요 524개)

잉친쓰 일동은 오늘도 우정잉이 정당하게 돈 벌어서 매우 기쁩니다

sseyo님의 댓글(좋아요 63개)

이언니 갈수록 일취월장하고 귀여움이 배로 늘어버리네

성훈님의 댓글(좋아요 92개)

제작진이 갯벌 체험도 시켜주고셰프님 초대해서 요리도 대접해주시고쉽게 경험할 수 있는게 아닌데 제작진분들 감사드립니다다음에도 더 경험하기 힘든? 아이디어 기대할게요 ^^

vvchep님의 댓글(좋아요 30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레전드 생방이었는데 벌써 어지럽다 ㅋㅋㅋㅋㅋㅋ제작진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방파개 더더 혼내주세요!

잉며드소서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와 계속 침고임ㅋㅋㅋㅋㅋ우정잉이 라면잉간문화재가 되는 그날까지ㅋㅋㅋㅋ제작진 포기란 없습니다요ㅋㅋㅋㅋ (1화 백만뷰도 축하)

노른자띄운율무차님의 댓글(좋아요 88개)

2:15 조회수 백만 찍어주니까... 이런 효과도 해주는 제작진 너무 착해요

IS님의 댓글(좋아요 88개)

제작진분들 우리 우정잉 주치의 필요할 정도만 아니면 다 되니까 고생많이시켜주세용

Nateee님의 댓글(좋아요 3개)

와 정호영 셰프님 꼬끼오 해주시는 거 너무 좋앜ㅋㅋㅋㅋ

그린기린님의 댓글(좋아요 5개)

분량 뽑기위해 솔직 그 자체가 되는 모습 제작진이랑 티키타카 하는 모습이 이 컨텐츠의 찐 재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