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휘용 Hwiyong]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휘용 콜라보 #minecraft

나의친궁유튜브 2023. 5. 28. 22:10

섬혁[light Studio]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삼일절을 기념하여 정부 지원을 받아 건축하는 100년 전 서울이라.... 아주 낭만이 흘러넘치는군요언제나 감탄이 나오는 건축 실력과 노동 실력...

New뉴님의 댓글(좋아요 285개)

전에 유현준 교수님 만나신 영상 봤는데 그때 사람이 있으면 스케일이 훨씬 잘 느껴질 거라는 이야기 듣고 주민 꼭 활용해 주셨으면 했는데 이렇게 3.1절 영상에 쓰시니까 그 시절 사람들이 모인 느낌이 들어서 분위기가 진짜 잘 살아난 것 같아요! 좋은 건축 영상 감사합니다.

CN님의 댓글(좋아요 530개)

영상 올리실 때마다 건축 스케일이 커지시는 거 같아요凉 너무 멋져요...

리무르 템페스트님의 댓글(좋아요 273개)

와. 휘용님은 건축에 있어서 없어지지말아야 할 유튜버. 진짜 잘만드시네요..건축 스케일도 남다르고 굳

해무해무님의 댓글(좋아요 129개)

맨날 하드코어 레드스톤 장인의 억까 보다가 본업하는 휘용 보니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이 분의 건축실력이 대단하다!

북조센님의 댓글(좋아요 197개)

와 휘용님 안 본 사이에 건축 실력이 정말 많이 늘어오셨네요

리즈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진짜 건축영상 보면서 건너뛰기 안한건 처음인듯...그만큼 스케일도 크고 퀄리티도...진짜 대단하십니다

해뭄뭄님의 댓글(좋아요 67개)

처음엔 단순히 완성된 건축물만 기대했는데 점점 완성되어가는 서울을 보니 그 동안 고생했을 역사때문일까요. 알수 없는 감동이 느껴지네요. 역시 낭만 유튜버

이름없음님의 댓글(좋아요 78개)

와 휘용님!! 드디어 돌아오셨군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당 ㅎㅎ 이번엔 더 어마어마한 건축을 하셨네요 !! 휘용님 건축실력은 역시 최고에요 보면 웅장하면서 벅찬 느낌..ㅠㅠ

쏘쏘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와 이게 낭만이구나~~~진짜 휘용님의 상상력과 낭만은 어디까지인지 궁금해질정도로 볼때마다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