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수 GOSU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리뷰 #Vlog

나의친궁유튜브 2023. 5. 26. 22:13

리나님의 댓글(좋아요 279개)

고수채널에 또니님이라니..ㅋㅋㅋ

정유진님의 댓글(좋아요 54개)

게스트라고 봐주는거 없는 고수채널 ㅋㅋㅋㅋㅋ 재밌게 보고가용

뜰샤님의 댓글(좋아요 486개)

6:06ㅋㅋㅋㅋㅋ 진짜 덕개님하고 또니님은 최고의 케미라니까요ㅋㅋㅋㅋㅋ 말한 답도 똑같으시고ㅋㅋㅋㅋ 전에 영상과 오늘의 영상 대비되는 거 너무 웃겨요ㅋㅋㅋ

다은 Lee님의 댓글(좋아요 71개)

진짜 중국 표준시는 외우고 다닐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두 분이 똑같은 대답을 하신게 너무 웃기고 돌마저 같은 대답을 한게 레전드 ㅋㅋㅋㅋ

정현님의 댓글(좋아요 187개)

고수 채널에서 뵙는 또니 님이라니 너무 반갑네요 게스트인 또니 님도 피해갈 수 없는 돌과의 대결ㅋㅋㅋㅋ 세 분 케미 미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찮은민트초코님의 댓글(좋아요 206개)

6:23 ㄹㅇ 명장면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랑 답이 똑같은 돌과 그때의 덕개님과 답이 같은 또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아 오늘꺼 레전드다ㅋㅋㅋ 덕님 해지고 나올때 뿜을뻔ㅋㅋㅋㅋㅋ

하니가찾는하입보이님의 댓글(좋아요 37개)

덕개또니 트롤즈 넘 좋다ㅋㅋㅋㅋㅋ똑같은 상황에서 똑같은 답에 돌까지 따라주네ㅋㅋㅋㅋㅋㅋㅋ

J oe님의 댓글(좋아요 24개)

또니님 한동안 안보이시는거같아서 걱정했는데 보이니까 좋아요.. 자주 보였으면 좋겠어요 ㅜㅜ

기묘한 계정님의 댓글(좋아요 45개)

6:34 진짜 레전드 볼 때마다 웃기네 ㅋㅋㅋㅋㅋ저쪽에서 해지고 저쪽에서 해뜨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