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운동부 둘이 왔어요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보령 ##비빔냉면

나의친궁유튜브 2023. 5. 4. 22:15

ᄋᄋ님의 댓글(좋아요 94개)

스텝들이랑 음식 나눠 먹는거 넘 보기 좋음

꼬모맹고TV(맛집쪼아)님의 댓글(좋아요 23개)

우와 굴구이 죽이네요

A pple님의 댓글(좋아요 10개)

김태균 선수 진짜 말을 저렇게 해서 그렇지 진짜 야구 잘하시는분인데..... 방송도 잘하시는 모습 보니까 참 보기 좋네요

머쓱타드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굴 숟가락으로 먹는거 처음봤어ㅋㅋㅋ이제 태균이형 돌봐주지도 않앜ㅋㅋㅋㅋㅋㅋㅋ강하게 키우겠다는 의지!!

박인선님의 댓글(좋아요 1개)

이렇게 먹고 나면 1년쯤 굴생각 안남ㅋ 그와중에 운동부출신 외치는 태균님 완전 귀욤 ^^

똑똑님의 댓글(좋아요 301개)

이쯤되면 미국못가는게 현주엽 음식값에 있ㅈㅣ않나 ㅋㅋㅋㅋㅋㅋ너무잘드심

마차스콘님의 댓글(좋아요 6개)

태균햄 왜이리 졸귀탱~

J.K LEE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야~오늘 굴 먹방 제대로 하셔서 조만간 두분다 셋째 소식들리지 않을까 기대됩니다ㅎ 현주엽님은 딸, 김태균님은 아들ㅋㅋ

박영선님의 댓글(좋아요 10개)

현주엽님은 감독님을 은퇴하시고 나니 여유가 있어 보이십니다 이렇게 잘웃어시는줄 이제야 호탕하게 웃으시니 너무도 좋으시네요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좋은 일이 많았으면 합니다

Suñdaé Gúkbab님의 댓글(좋아요 3개)

형들 먹방 보면 평소에 안 좋아하던 음식도 먹고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