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홍현희 #은우

나의친궁유튜브 2023. 5. 2. 22:14

은조 박님의 댓글(좋아요 7개)

넘 귀여워 진짜 많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모두모두 안전예방 빛 명상 과함께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우주힘 초광력 감사합니다

김은숙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준범이 귀여움을 어떻게 말로 표현을 다 할수가 없네 진짜로~~

모모카님의 댓글(좋아요 100개)

울강아지 200일 이쁘고 건강하게 성장하고있는모습최고입니다 아빠 수고했어요

김형심님의 댓글(좋아요 53개)

너무너무 이쁘고 귀엽네요엄마 아빠가 착하니까준범이도 올바로 잘 자랄꺼예요축하해요

새 봄에는 !~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아구구 준범이는 잘도 크는구나 아빠 사랑 듬뿍 먹고 쑥쑥 잘도크네 하루하루 볼때마다 커있네 씩씩하게 건강하고 머지않아 동생도 보렴 그래야 친구처럼 사이좋게 놀기도하고 동무도되고 좋단다 아가야 ㅎ~~^^

김영미님의 댓글(좋아요 127개)

준범이 너무 귀엽고 많이컸네요 보는 우리도 뿌듯하네요

김영미님의 댓글(좋아요 34개)

준범이가 대답도 할줄알고 아빠가 머리에다 머올리나 무서워서 고개숙이는 모습이 넘웃겨요

곽수정님의 댓글(좋아요 39개)

똥별이 준범아 200일 축하해지금처럼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랐으면 좋겠어

째째사랑님의 댓글(좋아요 4개)

준범이가 쑥쑥 자라네요 요즘 준범때문에 웃어요 행복을 주는 준범아 사랑한다 건강하게 잘자라거라

김명수님의 댓글(좋아요 3개)

어려선 엄마 많이닮았는데 클수록 예뻐지네요 어린준범이가 하는행동에 혼자 너무 웃어요 힐링이 따로 없습니다 아빠가 준범이 키우느라 수고가 많네요 귀여운 준범이 매일 보고싶네요 건강해 준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