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KTV 김미경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미경TV #김미경 북드라마

나의친궁유튜브 2023. 4. 28. 22:14

MKTV 김미경TV님의 댓글(좋아요 32개)

0:00 마흔이면 다 이뤘을 줄 알았는데...9:07 마흔의 우울함12:57 인생 육아는 언제 끝날까?16:02 아이 자존감 떨어지게 하는 부모의 실수24:35 가장 가깝지만 낯선 부부36:53 생계만을 위해 살고 있다면,40:40 이전처럼 살기 싫어지는 마흔41:56 40대에 내가 만든 나의 50대미경쌤이 반년을 쏟아부은 인생명언 모음집김미경의 마흔 수업>바로가기 https://bit.ly/3YuMEhb2월 17일(금) 밤 8시 30분 출간기념 MKTV 라이브 강연

엠케이님의 댓글(좋아요 9개)

정말 한가인씨 너무 좋습니다. 진솔한 모습이 정말 이뻐요 ^^

독불낭자님의 댓글(좋아요 3개)

덕분에 위로 받고 힘을 얻어 가요! 30대 초반인 저도 육아를 하고 지내는데,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지, 아이는 어떻게 키워야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학장님, 가인언니 이야기 들으며 갈피가 잡혔어요. 감사합니다!

jws l님의 댓글(좋아요 4개)

가인씨 지금 딱 저와 같은 생각과 상황인 것 같아 너무 공감되네요. 마흔.... 나를 찾아야겠다는 의욕도 넘치고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 지 우왕좌왕 하고 갈피를 못잡고 있어 유튜브와 책만 주구장장 읽고 있습니다. 앞으로 10년 후 만족스러운 나를 찾아 멋진 인생을 누리며 살아봐요.

Hong Eun Kim님의 댓글(좋아요 9개)

아 회사에서 점심때 들었는데 울고 말았네요. 선생님도 가인님도 감사합니다, 아직 괜찮고- 조금씩 더 괜찮아지고 있다고, 힘내볼게요!

Young Kim님의 댓글(좋아요 5개)

저는,올 해 60세로 시애틀에 정착한지 5년 되어가네요가인씨, 인생의 행복은 내가 정하는 것입니다 너무 열심히 살아내려하지 마시고 하루하루 의미있게 살아가는 것이 행복인 것 같아요..중년을 고민하며 사는 가인씨 외모만 예쁜게 아니네요 무한 응원합니다!

Flying님의 댓글(좋아요 7개)

학장님 경험에서 우러나온 찐 명언 너무 감사하고 소중해요>_< 우리 가인언닌 예쁘고 똑똑하고 열정적인 모습 너무 보기좋아요️가인언니의 마흔도 응원합니다:)

Jenny Lee님의 댓글(좋아요 2개)

너무 공감되는 말씀이네요...마음이 따뜻합니다...다가오는 저의 50십대가 기대됩니다. 김미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경자님의 댓글(좋아요 23개)

맘이 찡하고 와닿는 영상이네요학장님과 같은 나이이고 늦둥이 아이 키우면서 내가 네게 칭찬 하면서 또 다른 꿈을 응원하면서 쉬지 않고 노력하는 자신에게 힘찬 박수 보냅니다.학장님과 한가인님에게도 멋진 응원드립니다️️️

유영아님의 댓글(좋아요 3개)

오늘 책 받았는데, 읽기전부터 심장이 콩닥콩닥..연예인도 저랑 같은 고민을 한다는 것도 신기하네요~ 김미경 강사님 강의와 책을 통해서 40대를 인생을 조금씩 다듬어 갈려고 노력하는 1인으로써 아침엔 5시에 일어나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독서에 쏟고 있어요, 출근전 운동후 퇴근한때후에는 엄마로써 역할, 밤에는 자격증 공부~ 나름 24시간이 모자란 40대 어린이^^때론 힘들고 지칠때도 있지만, 이런 과정에서 성장하는 저의 모습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끼면서 어느때보다도 행복한 시기를 보내고 있어요~김미경 강사님 저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해 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