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은경의 관리사무소]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최은경의 관리사무소

나의친궁유튜브 2023. 4. 24. 22:16

mj p님의 댓글(좋아요 50개)

사는거 답게 사시는분,, 어쩜 이렇게 에너지가 짱짱하게 맑으신지~~ 보고만 있어도 밝고 맑은 에너지가 전해집니다^^

Dan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어쩜 이렇게 정리도 잘하시고 예쁘게 잘 하시는지.. 대단하세요! 성격도 너무 밝으시고, 최은경님 영상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푸른산님의 댓글(좋아요 33개)

깔끔하고 정리를 넘 예쁘게 잘하시는 소장님~~멋져요~♡♡♡

I Kim님의 댓글(좋아요 0개)

공간이 돈이다!!!백퍼 동감합니다결코 작지 않은 주방에 더더욱 적지 않은 주방에 필요한 용품들을 정갈하고 과하지 않게 잘 수납하는 것을 보고 많이 배우고 갑니다~ ^^

zinny zin님의 댓글(좋아요 3개)

외모면 외모, 살림이면 살림...진짜 24시간을 열심히 진심으로 사시는 분인거 같아요. 부럽고 밟은 에너지 받아갑니다♡

레몬네이드님의 댓글(좋아요 8개)

그릇도 냄비들도 종류별 다 갖고있지만 잘 테트리스해두곤 했는데~~~ 소장님 살림들은 정말 필요한 그릇들만 센스있게 믹스매치해서 좁은 주방에 어찌나 잘 정리하셨는지 감탄합니다~~~^^ 솔직히 다른 방에 보관했을거라 생각했는데 역시 살림꾼이세요~ 안쓰는 주방용품들 정리해야겠어요~~~근데 자꾸 흰그릇들. 욕심나서 큰일입니다~~ㅎ

yukyung huh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진짜 살림도 진심이시네요 운동도 진심 일도 진심 패션도 진심 소장님 찐이세요

meiran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운동 패션 요리 정리뭐하나 관리 못하는게 없으시네요 ~~넘 부럽기도 하고 자책도 되고 ㅋㅋ 역쉬라는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Jina Lee님의 댓글(좋아요 3개)

소장님 오늘의 관리도 정말 잘 봤습니다!! 커트러리도 가지런히 정리해야 들어간다는 건 처음 배웠네요 이제 실전 적용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시간되시먄 야식 특집도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이은형님의 댓글(좋아요 1개)

늘 재밌게 보고 있어요~ 소장님 살림을 보고있으면 허튼것 하나없이 알차게 사용하시는것 보고 배웁니다~ 전 주방 정리하러 춍춍춍..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