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워너뮤직코리아 (Warner Music Korea)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K-POP #사랑의 이해

나의친궁유튜브 2023. 4. 18. 22:17

이우성(경서)님의 댓글(좋아요 56개)

차트 씹어먹을 노래다...

강형구님의 댓글(좋아요 7개)

드라마의 모든 내용, 장면, 인물들의 서사가 떠오르게 만드는 이게 바로 참된 OST가 아닐까?? 정말 정말 드라마의 내용과 분위기를 잘 표현한 OST라고 생각합니다. 슬프네요

일단박는다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이 노래 진짜 미쳤다... 드라마도 미쳤고... 수십번째 반복해서 듣는중

월향님의 댓글(좋아요 49개)

드라마 대사들 연기가 생각나게 하는 음색 좋네요 너무나 잘어울리는 곡

영웅문S님의 댓글(좋아요 313개)

이게 이제뜨네ㅋㅋㅋㅋ wonder why 존버단 개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