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BS News]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고지서 #KBS

나의친궁유튜브 2023. 4. 16. 22:16

H soo S님의 댓글(좋아요 646개)

진짜 이정도로 물가인상 체감한 적은 없었는데. 맘껏 쓰던 시절이 그립네. 회사에서도 난방 줄이라고 합니다 ㅠㅠ

모야모님의 댓글(좋아요 1300개)

한국사람들 왜케 착해졌냐?

붉은망울님의 댓글(좋아요 159개)

서민들을 더 편하게 살게 해줘야 하는거 아냐? 물가,교통비,가스,전기 다 올리고 월급은 그대로고 문제 있는거 아니냐고 정말

이든이랑님의 댓글(좋아요 369개)

인간적으로 목욕탕 같은 업종은 가스 요금 할인해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이대로 가다간 전국에 있는 목욕탕 문을 닫거나 목욕탕 요금이 너무 올라서 정작 필요한 사람들은 이용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어요.

푸른하늘님의 댓글(좋아요 75개)

45만원 나오던 심야보일러도 이번달에 70만원 나왔습니다.. 한달 200만원 벌어서 난방비랑 전기요금 가스비만 백만원 넘개 나옵니다.. 정말 주에 하루쉬면서 노예처럼 일해서 전기요금 가스비 내고 나면 우리식구들 하루 두끼 먹고 살려면 빛밖에 늘어나는게 없네요.. 이대로면 진짜 극단적인 생각도 드는 상황이네요...

빨간망토찾아님의 댓글(좋아요 1400개)

고통은 국민의 몫

5815 yoon님의 댓글(좋아요 947개)

모두들 힘드네요!부디 어려운시기 잘버텨 나가시기를 소망합니다.

H J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선진국처럼 별다른 투자없이 에너지 특수를 누린 대기업들로부터의 추가 법인세로 어느정도 충당해야 한다.

YEOJIN HA님의 댓글(좋아요 29개)

참으로 힘든 세상

즐거운마음님의 댓글(좋아요 800개)

다른때는 쪼금 올라도 엄청 체감 할정도는 아니였는데 이번에는 진짜 전기 가스 특히 가스요금은 어마무시하게 올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