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홍현희 제이쓴 #연말 결산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30. 22:19

christina님의 댓글(좋아요 191개)

이렇게 두분이서 알콩달콩 수다 즐기는 모습 너무 보기 조아요 부부가 간식먹으면서 도란도란 지나온 시간을 추억한다는게 얼마나 소중한 시간인지.. 그동안 현희님도 이쓴님도 고생 많으셨어요 앞으로도 저희의 행복과 웃음을 부탁드릴게요ㅎㅎㅎ 2023년도 홍쓴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해요

lucy님의 댓글(좋아요 141개)

아 뭔가 평온하게 웃기다 ㅋㅋㅋ 방송과는 달리 편안한 두분의 티키타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유튭 계속 해주세요~

탁선우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어느날 문득 마주하게된 현희씨..현희씨 이쓴씨보면 그냥 행복한 미소가 지어지는데 사랑스런 똥벼리까지 함께하니 더없는 행복이예요..엄마를 꼭 닮은 별이가 무럭무럭 잘자라는것도 기특하고 아빠가 잘 지켜주는거도 넘감사하고 ..건강하게 행복하셔요..

박지우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조곤조곤 대화만 하는건데도 왜케 웃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영상 너무 좋아요 두분의 케미와 유머 ㅠㅠㅠ 올 한해 고샌 많으셨고 내년에도 똥별이와 함께 행복한 한해 되시길

김인숙님의 댓글(좋아요 27개)

현희님 얘기를 듣다보니까 정말 방송에 진심이고 어느 누구보다 진실되게 진심으로 방소에 임해서 이렇게 성공하고 승승장구하시는거같아요..여기까지 올라오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고 수고 많으셨어요..올해 뜻깊은 일들이 많았는데 올해보다 내년 더 후년에 더더욱 승승장구하시길~~기원합니다~^^♡♡ 그리고 현희 가족 지인 모든 여기에 있는 팬들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올 한해 수고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부자되시고요~^^

나진희님의 댓글(좋아요 70개)

2023년은 더욱더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힘든 일이 있는데 행복한 척 말고 무조건 행복하셨음 하구요~준범이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천천히 자랐음 좋겠구여ㅎ아이들 자라니 그때가 그립더라구요천사같은 그모습 마니마니 부모님 눈에도 사진에도 많이 담아 두시길 바래요^^준범이 가족을 응원 합니다아자아자 뽜이팅~~~^^

Seize the moment님의 댓글(좋아요 27개)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만들어 주시는 홍쓴 부부,, 두 분 영상 보면 너무 힐링돼요 내년에는 더욱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임하리님의 댓글(좋아요 48개)

존중이라는 단어가 잘어울리는 부부더이상의 행복을 바라지않아도 될만큼현제가 늘 행복한 홍쓴부부를 보는 저도행복합니다.

뚱다람쥐님의 댓글(좋아요 17개)

개인적으로 가정사로 인해 결혼에 학을 때는 사람인데요, 언니네 부부 보면 가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인생이 너무 멋져보여서 결혼이라는 것을 다르게 생각하게 됩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싶다가도 언니를 보며 긍정적인 생각으로 도전해보고 싶어져요. 비록 제가 결혼을 안하더라도 좋은 영향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된다 생각 합니다. 부디 똥별이도, 언니도, 이쓴 형부도 인생 전반에 행복이 많이 찾아오길 바랍니다.저도 내년에 한단계 더 성장해서 조금 더 스스로를 사랑할 수 있는 인간이 되겠습니다.인생은 열심히 살다보면 기회가 오고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아내는게 가장 중요하다는걸 언니를 보며 많이 느낍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Ellie Han님의 댓글(좋아요 20개)

두분이 이런점이 정말 좋아요~ 아기 자는 시간에 아이스크림 먹으며 수다 떠는거..육아 하다보며 쉽지 않다는거 주변에서 많이 봤거든요~서로 배려하고 아끼고 있다는게 눈에 보여요~그리고 이쓴님 인스타에 무물 올렸던 여행 꼭 다녀오세요 기회줄때 다녀오셔야 해요10개월조카 부모님이랑 같이 육아중인데 뒤집기지옥을 지나 기기.서기지옥에 구강기라 모든지 입으로 가서 정신 없어요즐길 수 있을때 많이 즐기세요하루하루 더 정신없습니다 ㅋㅋㅋㅋㅋ매번 행복한 영상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