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춘수 [이천수]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dlrkddls #chlxodnr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28. 22:20

신앙덜님의 댓글(좋아요 114개)

스스로 기회를 만든 이강인 ㅠ 멋지당

요곰 게임 생활님의 댓글(좋아요 266개)

요즘은 축구경기보다, 구단운영다큐같은 것들을 더 재밌게 보고있는데 명보야 밥먹자는 가볍고 유쾌해서 그에 못지 않게 재밌네요 항상 기다립니다ㅋㅋ

자이툰 TV님의 댓글(좋아요 426개)

이천수, 최태욱 정말 친한 친구라는게 느껴진다. ㅋㅋㅋ 찐 케미 ㅋㅋㅋ

블랙허니브레드님의 댓글(좋아요 72개)

하 이강인 진짜 대견하고 고맙다....️️

왕끝판님의 댓글(좋아요 2개)

태욱이 형도 말 잘한다~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렀대. 보고 있으니 시간 순삭이야

BangMini님의 댓글(좋아요 123개)

한일전 국대 코치진이 고작 2주 전에야 알다니 축협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P님의 댓글(좋아요 231개)

와...드라마 다음화 넘어가는것처럼 오늘 끊는 포인트가 다음편 보지않을 수 없게 만들어 버리네요.. 리춘수 잘 되는 이유가 있다.. 또 어띃게 기다려 ㅠㅠ

parzival님의 댓글(좋아요 356개)

두 사람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 부평고 시절 그라운드에서 얼마나 호흡이 잘 맞았을지를 상상하게 됩니다. 패스 주고받듯 부드러운 흐름이 돋보이는 에피소드입니다!

bebe ee님의 댓글(좋아요 7개)

이번편 적당히 보고 끊을 구간이 없어 다 봄 다음편도 기대

김sjsj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세번째 편까지 이어지다니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