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EBSDocumentary (EBS 다큐)]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다큐 #선원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26. 22:20

태공조사님의 댓글(좋아요 9개)

이렇게 고생하시는 분들이 외국이던 국내던 있기에 우리가 밥상에서 맛있는 반찬을 먹을수 있는겁니다. 이에 모든 어부에 감사합니다.

Dragon 99님의 댓글(좋아요 17개)

뭔가를 얻어려면 소중한 것을 버릴 줄도 알아야 한다는 사실을 배우고 갑니다.

turino ik님의 댓글(좋아요 23개)

일이 고되고 선망하는 직업은 아니지만 본인이 이일에 자부심을 갖고 열정으로 일한다면 그것은 가치잇는 일입니다.

설향님의 댓글(좋아요 3개)

저 바다에는 중국 어선이 나타나지 말아야 저런 평화가 지속돼요!

이현중님의 댓글(좋아요 1개)

호세 선장님은 최고의 아버지인뜻... (방송으로 볼때만요)

Jang짱재티비님의 댓글(좋아요 8개)

선장분이 뭔가 알파치노 배우를닮아보이네요멋진영상 잘보고 가요

지성월드님의 댓글(좋아요 7개)

세상사 참 신기

Dragon.j님의 댓글(좋아요 7개)

남미특유의 흥겨움과 낙천적인 성격이 넘치네요! 근데 빵하나라? 우리나라 어부들은 못버틸듯~^^^

김욱성님의 댓글(좋아요 8개)

배 이름이 재밋네요. 영원한 카우보이. ㅋ. 강인함을 상징하겠지요? 물고기도 잘 몰아 잡고. .

미르님의 댓글(좋아요 3개)

선장 일잘하네 ㅋㅋㅋㅋㅋ 한국은 선원들이 각자 알아서 잘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