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브 샌드박스 Liiv SANDBOX]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샌박 #샌드박스 게이밍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24. 22:18

@user-kx5tk7xv2t님의 댓글(좋아요 741개)

당무선수님 덕분에 2군 경기도 더 인기가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입단축하드려요 전수진 팟팅

@user-hs6xu7py6u님의 댓글(좋아요 240개)

쉽지 않은 결정내리신 것에 존경을 표합니다. 앞으로 어떤 역경이 있더라도 이겨내리라고 믿습니다. 언젠가 1부 리그에서 플레이하는 모습을 기대하며 훗날 롤드컵에도 뛰는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musekimdohyeon님의 댓글(좋아요 195개)

도전하는 사람은 그 모습 자체로 멋있고 아름답습니다. 원래는 유튜브에서 잠깐 지나가는 여성 스트리머로 대강 알고있었지만 이 영상으로 프로 도전을 알게 됐는데 영상 보면서 팬이 될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습니다. 도전하는 모습 진짜 멋있고 감동까지 느껴집니다. LCK역사의 한 장면이 되어주길 기대하겠습니다.

@Nanous님의 댓글(좋아요 519개)

와 진짜 레전드네 ㅋㅋㅋㅋ 입단과 함께 얼굴공개라니 ㅋㅋㅋ 솔랭에서야 실력보여줬고 프로선수로서도 좋은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과로사 응원도 재밌넼ㅋㅋㅋ

@TopDeicide님의 댓글(좋아요 45개)

팬 아니지만 순당무의 행보엔 관심이 조금 있었는데이렇게 대단한 도전에 응원을 보냅니다.

@valiasy님의 댓글(좋아요 170개)

순당무 개인에게도 큰 도전이지만 LCK와 롤 프로씬, e-스포츠계와 일반 여성 유저들한테 정말 큰 스텝일 거에요. 꼭 빛나시길 바라요. 응원하겠습니다.

@user-is9ss6pr5m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차 범퍼 밟고 백 덤블링 해서 살아남은 잼민이가 이젠 LCK CL의 최초 여성 프로게이머가 되었네요.항상 응원합니다.순당무 화이팅!!!

@user-qm8ry2fs5i님의 댓글(좋아요 189개)

가시밭길이란거 알면서도 도전하는 정신력이 존경스럽다 잘됐으면 좋겠다

@jaang7982님의 댓글(좋아요 63개)

포기 하지 않는다면 언제까지라도 응원할 것이고, 만약 포기하게 되더라도 모든걸 쏟아내어 후회가 없다면 돌아오는 순당무를 기쁘게 맞이할 수 있습니다.부디 게임 외적으로는 힘든일이 없길 기원하면서 LCK에서 "당무 화이팅!!!"을 외치는 그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user-uf5fb3ne3m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와... 멋있다! 선수님도 멋있는데 , 어린시절 '공부해'라고 하지않고 함께해주신 어머님이 더 멋있으시네요. 모두 연말마무리 잘하시고 23년 파이팅해봅시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