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승진 HASEUNGJIN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스테판커리 #자밀 워니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20. 22:25

거누:)님의 댓글(좋아요 113개)

진짜 되도 않는 논란때문에 참 많이 웃었는데 이렇게 유쾌하게 풀어내니깐 진짜 너무 좋다고마워 승진이형

김동현님의 댓글(좋아요 204개)

지린다 섭외력도 지리고 개꿀잼이네요 4명케미가 너무좋다

L KENNARD님의 댓글(좋아요 178개)

워니 진짜 너무 호감 ㅎㅎ 한국에서 오래보고싶습니다 국대에서까지 보고싶은데ㅜ 미국국대 경력때문에 안되는게너무아쉽네요 ㅎㅎ 좋은영상 기획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백겸님의 댓글(좋아요 376개)

승진이형 고마워 덕분에 워니합방 진짜 보는구나 ㅋㅋㅋ 이제 커리합방도 부탁해

전차남님의 댓글(좋아요 286개)

은주누님 섭외력 미쳤다

오월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자밀도 웃기고 ㅋㅋㅋ 한국말 배워서 알아듣고 잘하는 네이트도 너무 호감이네

박예준님의 댓글(좋아요 56개)

하승진 섭외 폼 미쳤다 ㄷㄷ

fuzzywuzzy님의 댓글(좋아요 172개)

승진이형 농구판 뇌절밈을 드디어 끝내줘서 고마워

췡선감의록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아 이번 편 진짜 졸라 웃기닼ㅋㅋㅋㅋㅋ 진짜 2023년에 본 것 중에서 젤 웃겼다ㅋㅋ 자 네이트 힉맨이 스테판 커리는 자밀 워니를 막을 수 없다고 했어요하고 엔딩 나올 때랑, 르브론 제임스가 더 좋은 선수에요? 커리팬 많은데 괜찮으시겠어요? 할때 개터졌네 진짜ㅋㅋㅋ

Tony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요약 : 자밀 워니 왈 “커리 + 전태풍 + 카메라멘 + 치어리더 + (워니가 키우는) 고양이로 팀 만들어도 우승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