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HARONuniverse [카론 유니버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CHARONuniverse [카론 유니버스]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14. 22:23

님의 댓글(좋아요 491개)

흰 눈이 내려와 - REVOLUTION HEART[ONYU]첫 눈이 내리면 만나자던 그 약속을 넌 기억하니[JACK]평범한 하루도 특별하게 만든 너를 떠올리면 마음이 더 설레와ohoh ohoh[RYU]아닌 척을 해봐도ohoh ohoh [JACK]점점 네 모습만 쫓는걸 yeah [ONYU]매일 기다린 시간 Always feels like you너는 나의 사랑인거야[JACK]저기 저 창밖을 봐 흰 눈이 내려와한 발자국 또 한번 더 너에게 다가가[ONYU]너와 함께 그려갈 그 모든 순간을행복으로 함께해[JACK]love with you [RYU]look 너와 나의 시간을 그려 Take a picture of me and you click clack Christmas에 하는 date눈으로 뒤덥힌 Eyes너무 맑고 투명해 brightcall me up and night너에게 안기고 싶은 time우리 둘만의 추억을 간직해 이 노래로 써내려가는 story babe haohoh ohoh [GEMINI]아닌 척을 해봐도ohoh ohoh [JACK]점점 네 모습만 쫓는걸 yeah[ONYU]매일 기다린 시간 Always feels like you너는 나의 사랑인거야[JACK]저기 저 창밖을 봐 흰 눈이 내려와한 발자국 또 한번 더 너에게 다가가[ONYU]너와 함께 그려갈 그 모든 순간을행복으로 함께해[GEMINI]love with you [JACK]따스한 손길로 나를 감싸주던너를 언제나 사랑할게[ONYU]저기 저 창밖을 봐 흰 눈이 내려와한 발자국 또 한번 더 너에게 다가가[JACK]너와 함께 그려갈 그 모든 순간을행복으로 함께해forever forever

소다키드Soda님의 댓글(좋아요 472개)

앞부분에 '라라~라라라'하실 때 느낌이 하늘에서 요정이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만들어 주는 주문을 외워주는 느낌으로 너무 좋네요!ㅠㅠ 저번에 트리거 때는 강압적(?),혁명적이고 강렬 했다면 이번 곡은 전체적으로 따듯하고 포근한 것이 밖에 눈이 내리는 모습을 보며 벽난로 앞에서 담요 두루고 마시멜로 넣은 코코아를 마시는 장면이 떠오르네요!그만큼 달달하고 달콤한 노랜 것 같아요ㅠㅠ 레하 덕분에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이번곡은 쉽다고 하셨지만 아직 연습을 안해서 그런지 어려운 것 같은..ㅎㅎ 그래도 트리거 때처럼 빠싹하게 외우겠습니다! 트리거 계속 듣고 흥얼 거렸더니 다 외워 버렸거든요 ㅋㅋ 이번곡도 열심히 스밍하면서 외우겠습니다!! 단원분들 하실 수 있으시죠? 그럼 외쳐 볼까요!? We Are 단원루션하트!!

에리. Eri님의 댓글(좋아요 113개)

와 처음에... 형아즈 목소리 대박이고 류님 노래실력이 확실히 많이 느신것 같아요!!제미니님도 특유의 느낌이 나는것 같고 설레서 좋고...ㅠㅜㅠㅠ열심히 연습해서 이 노래도 부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제 손을 녹여줄 남자친구는 없겠지만 제 마음을 녹여줄 레하와 레하의 노래가 있어서 이번 크리스마스는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레하와 단원분들 모두 미리메리크리스마스~!!사.. 사랑합니다 레볼루션하트 forever!!

김은서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으아.. 녹음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당 ️ 이번 앨범 티저보고 너무너무 기대했었는데 완전 기대 이상.. 겨울느낌 낭낭하고 멤버분들 목소리랑 너무 잘어울려요 2번째 앨범 축하드립니당 ️

연필과 지우개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신곡 녹음이 끝나셨다는게 이 곡이였군요!노래 너무 좋아요건강 조심하세요~오늘도 잘 듣고 갑니다!레볼루션 하트 최고

레몬소다님의 댓글(좋아요 2개)

2022년도 끝나가는데 마음 끝까지 닿는데 기분이 좋네요 녹음도 진짜 완벽하고 이게 한목소리로 이어지는 것 같아서 더 좋은거 같네요 레볼루션 하트 녹음 수고하셨습니다!

하잇님의 댓글(좋아요 4개)

역시 좋을줄 알았어요!크리스마스 앨범 대박나면 좋겠네요레볼루션 하트 화이팅입니다

루나린 Lunarin님의 댓글(좋아요 1개)

노래 너무 좋네요 맴버분들 단원분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RH_단원님의 댓글(좋아요 5개)

헐헐 크리스마스에 신곡을 내주시다니..!!!역시 부대장님들 센스 만점 감사히 잘 들을게요열심히 스밍할게요!!! 단원분들도 레하 멤버분들도 메리크리스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