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레알예능 스브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미우새 다시보기 #이상민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10. 22:20

sandy님의 댓글(좋아요 41개)

ㅋㅋㅋㅋㅋ 탁사마는 물론이고 동생들 웰케 웃겨 ㅋㅋ 추운데 저렇게 응원하러 온 멤버들, 어느 커피차, 밥차보다도 따뜻하고 훈훈하네요. 우리 탁사마 드라마 기대합니다.

ㅇㅇ님의 댓글(좋아요 133개)

어딜 내놔도 부끄럽지만 착한 동생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M님의 댓글(좋아요 89개)

탁배우 드라마 대박나요 응원하러 온 동생들 귀엽 ㅋㅋ

박상훈님의 댓글(좋아요 9개)

번다못번다... 맞는다 줘터진다 ㅋㅋㅋㅋㅋ 종민이땜에 뿜었다

choungwon1님의 댓글(좋아요 81개)

와~ 왜이렇게 웃겨요. 미치겠어. 탁재훈씨를 비롯해 미우새 맴버들 너무 웃겨서 머리아파요.

박박박님의 댓글(좋아요 5개)

김종민 귤 점 개터졌는데ㅜㅋㅋㅋㅋㅋㅋ 표정 진지해 귀여워 ㅠㅠㅠ

Yosefina Kim님의 댓글(좋아요 1개)

진짜 올만에 빵빵 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가래떡 먹다 이빠질까봐 걱정하는 이상민 진심인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규현님의 댓글(좋아요 63개)

형 챙기러온 가족들같아 너무 좋다 ㅠㅠ

Ji Yeon Bae님의 댓글(좋아요 21개)

감동적인 동생들ㅎㅎ환경을 생각하는 현수막^^

예인님의 댓글(좋아요 19개)

ㅋㅋㅋㅋ 본방봤는데 겁나웃김ㅋㅋㅋㅋ다시봐도꿀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