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vN D ENT]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tvn #유재석 정성일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6. 22:19

님의 댓글(좋아요 1500개)

돕는걸 알리지 않는게 조항에 있었다니.. 오뚜기같은 기업과 기업인이 진심으로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KK KK님의 댓글(좋아요 981개)

진짜 함태호 회장님은 위인이심. 수많은 선행을 하셨고 그걸 다 비밀로...

태용리 마크리 그리고 수만리님의 댓글(좋아요 1700개)

진짜 그저 빛 갓뚜기,, 갓뚜기 얘기 들을 때마다 마음이 너무 따수워짐凉 진짜 멋있는 기업

PPPP님의 댓글(좋아요 630개)

오뚜기 명예회장님께서 장미란선수에게 베푸신 선행을 그대로 여러 사람에게 전달하고 계신것 같아요. 이 사회에 작지만 큰 불빛이 되어주신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인터뷰 정말 인상에 남았고 덕분에 저도 많은 깨달음을 얻고 갑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정미조님의 댓글(좋아요 1500개)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지니신 교수님 잘듣고갑니다 덕분에 제 맘도 위로받고가요 감사합니다

김택선님의 댓글(좋아요 3000개)

오뚜기 회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늘나라에서 장미란교수 응원해주세요

Jaewon Yoon님의 댓글(좋아요 944개)

정말 진심으로 사람을 대한다는 것이 이런거구나 느낍니다.뭉클하고 감동적이네요.함 회장님을 할아버지라 부르며 그 따스함을 감사히 소중히 여기는 장미란 교수님 훌륭한 인격을 가지신 분이네요.늘 건강하시고 어린 학생들을 훌륭히 길러 내 주세요.

님의 댓글(좋아요 509개)

ㄹㅇ 갓뚜기 명문가인게 좋은 창업자부터 그 아들과 손녀까지 대단함. 선한 영향력 장미란거쳐서 이어지는 것도 무슨 만화 스토리같음. 너무 멋있다 ㅠㅠ

꼼꼬미맘님의 댓글(좋아요 1200개)

로즈란교수님은 진짜 말씀도 너무 잘하시네요~강연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을지이도님의 댓글(좋아요 693개)

자신의 딸이 덩치가 좋다는 것에 전혀 주눅들지 않고,역도라는 싶지 않은 운동에 발을 들여놓게 한 아버지의 든든함이 오늘의 장미란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오뚜기 함태호 회장님도 대단하시네요.장미란 교수님 ! 정말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