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피식대학Psick Univ]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피식대학Psick Univ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4. 22:19

JAY PARK님의 댓글(좋아요 7600개)

그들은 그져 Game Changers! Real rap no cap!! Big respect to the Psick show and Psick university. Had a great time! Album + Tour coming 2023. Won Soju 먹으면서 보면 두배로 재밌는거알지? 트루먼쇼 지미 팰런 쇼 쇼쇼쇼음악중심 피식쇼 레츠고

dive dive dive님의 댓글(좋아요 371개)

박재범 한국어로 말할때도 귀엽고 매력있지만 영어로 대화하니깐 자신감 터지고 자기 소신이나 생각을 더 잘표현하는데 여유까지 있어서 두배는 더 멋있네...박재범은 참지않긔 ㅋㅋㅋ

곶감꽂감님의 댓글(좋아요 430개)

예능감 살아있네ㅋㅋㅋ 유쾌하게 다 받아주는데 기 죽지 않고 대화 주도하는것도 멋있다 마지막에 랩까지 존나 멋있네

님의 댓글(좋아요 102개)

이번 영상은 민수가 제이팍을 얼마나 존경하는지 알 수 있는 영상이다 ㅋㅋㅋㅋ

천하코털님의 댓글(좋아요 210개)

박재범 예능감 여전하넼ㅋㅋㅋㅋㅋㅋ ㅈㄴ웃김. 피식대학이랑 케미 ㅈㄴ 잘 맞음.민수 억제기 ㅋㅋㅋㅋㅋFucking legend 23:09

Closer님의 댓글(좋아요 1700개)

제이팍 진짜 존나 멋있다 어디에 나오던지 진짜 열심히하는게 아이돌 래퍼라고 무시받는 자리에서 국힙 대표하는 자리까지 이게 바로 간지지

SeoSeok님의 댓글(좋아요 249개)

진짜 대단한게.. 가사 준비해서 그걸 다 암기까지 하고 나왔네. 심지어 퀄리티도 너무 좋다. 라임 구조 짠 거 미쳤음..

jay JOAH님의 댓글(좋아요 652개)

진짜 이편은 볼수록 박재범 기가 대단한거같음 피식멤버들이 짓궂은 질문하면 피하는게아니라 오히려 더 뇌절해서 받아주니까 멤버들도 더 말 못하고 박재범 텐션에 따라가게되는데 그와중에 주변인이나 og들 얘기 나오면 장난으로라도 자기가 이긴다 얘기안하고 리스펙해주는거...진짜 좋은의미로 기쎈게 이런거같음

흥칫뿡님의 댓글(좋아요 182개)

기가 쌘건 모두가 봤겠지만 간지는 40 , 50대가도 여전히 데이비드 베컴처럼 간지가 꾸준히 갈듯 진짜 기도 존나 쌔고 너무 멋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