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 NOW / SBS 공식 채널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런닝맨콜라보 #김종국

나의친궁유튜브 2023. 3. 2. 22:20

MIX KIM님의 댓글(좋아요 760개)

진짜 차태현 예능잘해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533개)

차희빈이 초반 분위기를 끌고가면서 연석좌가 중간중간 애드립도 치고 차희빈과의 케미에 허당끼도 보여주니까 ㄹㅇ지루해할 틈이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

LovableOneManKookie님의 댓글(좋아요 89개)

이번 회 진짜ㅋㅋㅋㅋㅋ 쉴틈없이 터졌다ㅋㅋㅋ 단무지씬을 동생이랑 같이 봤는데 둘 다 입틀막하고 감탄했다 진짜 와 역시 센스 쩔어 차태현

졸리다님의 댓글(좋아요 59개)

25:21 이 “투쟁!!” 이 너무 웃겨 ㅠㅜㅠ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J님의 댓글(좋아요 21개)

11:15 아 진짜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하하가 제일 좋아ㅋㅋㅋㅋㅋ아 너무 잘해ㅋㅋㅋㅋㅋㅋㅋ

JH C님의 댓글(좋아요 755개)

19:01 진짜 R 스티커 붙인 단무지는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비님의 댓글(좋아요 63개)

역시 예능은 캐릭터 능력치가 중요하단걸 또한번 크게 느낌. 차태현 분위기를 압도하네 ㅋㅋㅋ 오히려 재석이형 웃음포인트까지 확 끌어올려줌. 보면서도 와 이거 재밌어서 2회차 분량 꼭 가야겠는데 했는데 역시나 2회차

정석주님의 댓글(좋아요 383개)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연석 룰렛에서 뇌정지온거 왜케 귀엽냐

리어카님의 댓글(좋아요 178개)

이번편 배꼽 빠지는줄 ㅋㅋㅋㅋㅋ 게스트 능청스러운데 연기도 잘하고 너무 웃겻음ㅋㅋㅋ

지똥찌님의 댓글(좋아요 168개)

차희빈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대체 저런생각은 어떻게 하는거야단무지 진짜 생각도 못했음 ㅋㅋㅋㅋㅋㅋ단무지에 R스티커 붙이는 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