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비앙 Fabien Yoon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비정상회담 #프랑스 중학생

나의친궁유튜브 2023. 2. 20. 18:33

Hailing Frequency님의 댓글(좋아요 177개)

보통 한국인보다 훨씬 정확하고 깊이 있게 한국을 알려주시네요. 볼수록 참 대단합니다~^^

랄랄라님의 댓글(좋아요 112개)

겉멋이 들지 않은 진솔한 청년들의 대화 너무 좋습니다.

Keyon ha님의 댓글(좋아요 160개)

파비앙님은 진짜 친한파방송인 이신듯 한국문화를 이해해주려 하시고, 한국문화를 프랑스어로도 똑같이 전달하려 하시는 모습에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대박나시길

홍두님의 댓글(좋아요 208개)

파비앙은 진짜 넘사벽인듯.한국의 역사, 음식, 문화등 모르는게 없네요. 잘 이해할 수 있게 디테일하게 설명해주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고 감사함을 느낌니다. 멋져요 파비앙!!^^

Chloe님의 댓글(좋아요 184개)

와 눈나무집이 아직도 있네요. 추억의 장소... 90년대 후반엔 테이블 몇 개 없는 지하의 조용한 음식점이었는데 확장한 거 보니 놀라워요^^ 그 때의 삼청동은 정말 보석 같은 곳이었어요.

어이없어웃고산다님의 댓글(좋아요 27개)

멋진분들이네요요즘 한국인들 특히 어린 세대들이 일본어를 많이 써서 속상한 사람인데 한국말 많이 쓰려는 프랑스인을 보니까 괜시리 울컥 합니다ㅜㅜ

소유님의 댓글(좋아요 160개)

가위로 자르면 이렇게 편한걸 프랑스에선 칼로 끙끙 댄다며 우리 식문활 좋게 받아들여 주는 줄형님ㅎ 감솨해요ㅎ 타인의 문화에 마음을 여는것도 무척 좋은일 같아요ㅎ

오대석님의 댓글(좋아요 94개)

파비앙 때문에 한국음식과 한국말을 이렇게 많이 전파되니 정말 훈훈한 분위기네요. 늘 감사합니다.^^

박일용님의 댓글(좋아요 41개)

파비앙은 놀랍다. 특히나 인문학에 상당한 지식이 있는것 같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를 졸업한 한국인보다 깊은 한국문화에 대한 지식에 놀랍다.

Jinna Lee님의 댓글(좋아요 17개)

Again, I'm so impressed by how respectful and open Jules is to everything Fabien introduces him! 쥴스님의 겸손한 모습이 존경스러워요! 파비앙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