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준하하하]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나영석 #정형돈

나의친궁유튜브 2023. 2. 18. 22:19

빨간수건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오늘 방송 되게 재밌네요 ㅋㅋㅋㅋ 이색 올림픽 컨텐츠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그나저나 투투경 멘트 되게 재밌게 치는 듯 ㅋㅋㅋ 딜 재능이 아주.... 놀뭐에서도 투투경한테 딜 좀 더 하라고 부탁해야 할듯요 ㅋㅋ 정준하 유튜브에서 연예인들 입담 실력 새롭게 알게 되는 듯.

휘황찬란님의 댓글(좋아요 3개)

되도록 무도 멤버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하동훈 넘 박하지님의 댓글(좋아요 27개)

ㅋㅋㅋㅋ 오늘두 재밌게 봤어요 준하오빠&형돈오빠가 워낙 순둥순둥성격이셔서 그런지 다른 연예인분들도 케미가 잘 맞아서 보기 좋아요 곧 미니올림픽도 기대 되네요 총 2편까지 귀여운 웃음준 형돈오빠&수근님.승윤님 감사해하

JI H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주나횽 진짜 안한게 없어서 무도에서 자료화면 다나오는것도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동물님의 댓글(좋아요 5개)

솔직히 예능보다 이게 잼있다 ㅋㅋㅋㅋㅋㅋ 아 몇번을 웃냐 ㅋㅋㅋㅋㅋ

나는물고기님의 댓글(좋아요 6개)

원래 그룹이름 윈저란 말에 빵터졌네 ㅋㅋㅋㅋ

날두보단쏘니님의 댓글(좋아요 9개)

이런 콜라보 자주 해주셨으면 좋겠다ㅋㅋㅋ

E ileen님의 댓글(좋아요 2개)

유니 소탈한 모습보기 좋당ㅠㅠㅠ 예능에서 더 자주 보고싶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