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MBC]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부산MBC

나의친궁유튜브 2023. 2. 16. 22:25

이은희님의 댓글(좋아요 144개)

임영웅 언제 어디서나별빛처럼보석처럼 빛나는 울가수 영웅님 우리들의블루스 불꽃축제에서도 빛이남니다 넘멋진 국민가수 울영웅님 영원히꽃길만️걸으시기를 임영웅 화이팅

이종복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임영웅.우리들의블루스.영상올려주셔서..멋진불꽃.감미로운목소리가부산바다를넘어.대한민국을.울려펴지네요부산mbc홧팅..

박옥란님의 댓글(좋아요 189개)

국민가수 임영웅 ㅡ 우리들의불루스 명품목소리 최고입니다 언제들어도 감동입니다 국민가수 임영웅 응원합니다

버들이 1님의 댓글(좋아요 47개)

아름다운 밤입니다감성깊은 임영웅님의명품보이스우리들의 불르스 최고입니다부산 광안리에서 의 축제잊지 못 하겠지요

허브랜드님의 댓글(좋아요 33개)

멋진 임영웅 가수의 우리들의 블루스 따뜻한 목소리와 불꽃놀이의 콜라보 최고입니다

민숙이님의 댓글(좋아요 55개)

임영웅 우리들의블루스 대박넘 감동입니다 항상응원합니다 힐링했어요 울가수님 사랑합니다

라임이님의 댓글(좋아요 94개)

노래와 불꽃에 조화가 너무멋져요 감동입니다 우리들의 블르스 최고 임영웅 가수 응원합니다

김분선님의 댓글(좋아요 22개)

부산불꽃축제최고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최고 감사합니다 ️️️

솜다리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임영웅 우리들의블루스 감성장인의 부드러운 목소리 감동입니다 부산불꽃축제 멋지네요

김순자님의 댓글(좋아요 29개)

감동과 위로를 주는 따뜻한 목소리우리들의 블루스 임영웅감동입니다 넘 좋습니다부산MBC방송 너무 감사합니다울영웅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건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