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선근 TV]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정선근 TV

나의친궁유튜브 2023. 2. 14. 22:23

바다의별님의 댓글(좋아요 31개)

교수님께서 가르쳐주신 대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뒤로 제쳐서 았는 동작을 어제 생전 처음으로 여러번 했더니 세상에나, 아침에 일어날때 허리가 훨씬 좋아졌어요. 참고로 저는 요통을 40년째 겪고 있는데, 단 하루 몇번으로 이렇게 통증이 감소하다니~정말 놀랍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야 겠습니다

두썸님의 댓글(좋아요 118개)

정말 중요한 말씀 해주셨는데요, 제가 과거에 다녔던 강남 유명 대형 병원들에서 지금도 도수치료나 물리치료 시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마라 운동들을 시키고 있습니다. 실제로 소름끼칠 정도로 놀라운 게 이번 영상에서 알려주신 모든 마라 운동들을 제가 운동치료 받을 때 치료사들이 시킨 운동들입니다. 그리고 다음 날 정말 더 아픈 경험을 했고, 이제는 그 어느 병원도 가지 않고, 척추위생 지키면서 걷기 운동만 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돈들여 시술받고 물리치료 받느라 병원에 돈 쓴 게 아까울 정도로 많이 좋아졌습니다. 정말 선생님 말씀이 맞는 게 척추위생과 요추전만을 망가뜨리지 않는 운동만이 통증에서 해방되는 유일한 길인 것을 경험을 통해 알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Oaks님의 댓글(좋아요 15개)

허리 안좋은 상태에서 병원갔다 하지마라는 운동들 열심히 하라고하셔서 디스크 탈출됐었어요 교수님 영상과 책보면서 회복했어요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블랙님의 댓글(좋아요 68개)

안녕하세요! 수많은 사람들이 교수님 덕분에 건강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님의 댓글(좋아요 34개)

늙은 동생의 허리가 약해서 링크 걸어주기 위해 선생님의 영상을 시청하기 시작했었는데 환자에 얼마나 진심이신지 매영상마다 감동 받습니다.

Jintae Choi(최카타리나)님의 댓글(좋아요 34개)

고맙습니다. 정선근 선생님!요통 환자들에게 정말 좋은강의입니다.

원칙이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인생의 은인. 교수님 감사합니다~허리아플때 마라 스트레칭이 좋다고해서 열심히 하다가 디스크터지고. 발가락마비까지 왔었습니다. 진짜 좌절이엿는데. 교수님이 하라던 대로만해서 99%완치된거 같습니다. 오히려 디스크 터지기 전보다 더 좋아진듯.정말 감사합니다~

hyesook Kim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요즘 허리가 아픈 저와 남편이 교수님 영상을 보고 요추전만 자세를 알게되고 열심히 실천중에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참 허리 굽힐 일들이 많더라고요ㅜ그때마다 신전동작을하며 척추위생을 실현코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수님 백년허리책1,2권을 탐독하고있고요~^^요즘 저는 자세가 좋아지니 앉았다 일어날때 아프던 허리가 아주 좋아졌고요!! 저보다 조금 심한 남편은 전방전위에 좌골신경통으로 병원서 주사도 맞고(조금씩 걷기 운동+신전자세로) 척추위생을 지키며 낫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픈환자들에게 희망을 주시는 교수님방송에 늘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감사드립니다..언제나 건강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영님의 댓글(좋아요 19개)

교수님의 강의를 듣다보니 지금까지 저는 잘못된 운동만 한것같아 후회가 됩니다 그것도 도수 쌤들이 이런거 시키던데 저도 도수 엄청 받았고 지금도 허리때문에 고생하고 있습니다교수님 지금이라도 자세히 알게 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Sooj Jk님의 댓글(좋아요 7개)

너무 자주하는 운동 스트레칭인데… 진짜 많이 배우고 도움됩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