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얌코리아 YumKorea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얌코리아 #외국인 먹방

나의친궁유튜브 2023. 2. 8. 22:02

김상환님의 댓글(좋아요 157개)

쉐프님이 즐겁게 먹는 영상을 보니 저까지 덩달아 미소를 짓게 되네요. 부디 한국에서 좋은 추억만 남기셨으면 합니다.

Cherry Bomb님의 댓글(좋아요 121개)

와 토스트를 이렇게 맛나고 크게 한입 드시는 분 처음 봤어요거의 4번만에 토스트 1개 완식 하실듯 ㅎㅎㅎㅎ

View님의 댓글(좋아요 31개)

ㅋㅋ 이 쉐프님 외국인인데도 해외 음식에 대한 거부감도 없는 것 같고 맛 표현을 너무 풍부하게 잘 하시고 잘 웃으셔서 보기 좋아요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이성범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역시 전문가(쉐프님)는 다르십니다. 음식이 '왜' 맛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맛있는지를 정확하게 짚어내시네요. 러쉬 쉐프님, 존경합니다(그나저나....토스트의 '근본'이자 '뿌리'인 미국의 토스트가 그렇게 맛 없고 단순한 음식이었다니, 충격을 안 받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한국의 토스트와 미국의 토스트가 많이 다르다는 것도 몰랐어요. 하긴, 한국식 피자[예를 들면, 마늘이 들어간 피자나 불고기 피자]와 이탈리아식 피자는 많이 다르다니까, 토스트에도 비슷한 법칙을 적용할 수 있겠죠). 책도 잘 쓰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그런데, 쉐프님이 쓰시는 책이 '세계의 음식을 찾아다니는 여행기'인가요, 아니면 요리책인가요? 그냥 알고 싶어서요).

abc초님의 댓글(좋아요 59개)

쉐프님 너무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 표현도 불고기 토스트 만큼 풍부하시고 매력넘치심 ㅋㅋㅋㅋ

고장난드라군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와 그런데 토스트 네개를 음료없이 드시다니 대단하다

망나뇽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쉐프님이 나보다 2백배 돈 잘 벌겠지만만나면 아침,점심,저녁, 간식,야식까지 다 사드리고싶네 너무 맛깔나게 드셔

최재준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이 셰프님 보고 있으면 힐링 되네ㅋㅋㅋ먹는것도 맛있게 드시고 긍정의 힘이 뿜뿜

최우열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영국남자도 그렇고 이삭토스트가 한국 대표 간식이나 간편식으로 소개하기 좋은 메뉴인 거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