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흥마늘 스튜디오]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먹방브이로그 ##식욕감퇴먹방

나의친궁유튜브 2023. 2. 2. 22:02

류건하님의 댓글(좋아요 84개)

은혜누나랑 쩡이 킬리만자로 가서 짱친 되고 같이 소식좌도 나오고 꿀조합 너무 좋네요피자랑 감자튀김 다 먹을 수 있는데 도시락 챌린지 때문에 일부러 남긴건 기분탓이겠죠?!ㅋㅋㅋ그리고 밥짝꿍 추천으로는 오마이걸 대표 달달이와 지락실에서 달달즈를 함께 한 미미&영지 추천합니다!단거 좋아하는 소현누나 다라누나랑 잘 맞을 것 같아요10:49 새싹꼰대 쩡이 귀여워ㅋㅋㅋㅋ13:30 세상 해맑은 이 미소가 너무 좋다 이말이죠

대학원생_미라클님의 댓글(좋아요 66개)

ㅋㅋㅋㅋ맛있는 거 먹느라 신난 최효정 미소를 감출 수 없었다..

로버님의 댓글(좋아요 236개)

은혜님 진짜 착하시다 도넛도 스텝분들 몫까지 다 챙겨주시고ㅠㅠ 언니들 관찰하면서 피자도 잘라서 챙겨주시고 어떤 맛 좋아하는지 유심히 지켜보고 맞추시는 모습이 너무 천사같아여.. 다음에도 꼭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당무홍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윤은혜 너무 착하다 스텝들 챙기는 친절한 모습 쉽지 않은 행동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