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뿌리]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예능 #버라이어티

나의친궁유튜브 2023. 1. 30. 22:03

마라탕중독자님의 댓글(좋아요 9개)

아 노랭이 코 막은거 왜캐 웃기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킬링포인트 겁나 많네 ㅋㅋ

파뿌리님의 댓글(좋아요 514개)

밥 VS 빵 VS 면!! 여러분이라면!?1. 역시 밥이지2. 대세는 면이지3. 왜 빵 안 먹음?

89레전드 (89Legend)님의 댓글(좋아요 132개)

겜브링 옛날에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여기서 갑자기 보니까 추억 돋네 ㅋㅋㅋ 겜브링 텐션은 어디 안가는구만

지우COME MY 푷푳푨풀푳푰푺푻 -얃옹채널방문님의 댓글(좋아요 32개)

매일 하루하루를 파뿌리님들의 영상을 기다리면서 보내는데 한 주의 마무리를 파뿌리님들의 영상으로 할 수 있어 안좋은 일들 있어도 파뿌리님들의 영상들로 행복합니다 항상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건강 챙기시면서 영상들 부탁 드려요^^ 많이 웃게 해줘서 감사드립니다 파뿌리님들의 오랜 우정 항상 쭈욱 가주세요 너무 보기 좋아요 ^^

엘더 가디언님의 댓글(좋아요 80개)

새해 들어서 오랜만에 3인 챌린지 하는 거 보네요 재밌게 봤습니다오랜만에 도티, 고말숙, 겜브링 등 다양한 유튜버들이 파뿌리 챌린지 촬영에 많은 도움을 주는 거 진짜 파뿌리 분들에겐 고마움이 가득할 거 같네요다음에도 3인 챌린지 영상이 나왔음 좋겠는데 그때는 노랭이가 아니라 짜오가 나와봤음 좋겠습니다(짜오가 같이 해주는 거 한 번만 봤으면......)

뽈젬젬님의 댓글(좋아요 5개)

행님들 채널 구독을 시작한지 1년 반 정도가 지나간거 같아요 밥 먹을때 마다 심심풀이로 보기 시작했다가 옥탑을 시작으로 반지하 복층 이제는 꾸준히 챙겨보고 있네요 좀 더 일찍 채팅을 쳐볼까 했다가 이게 뭐라고 결정을 못하다가 이제 입대 10시간 정도 남아서 용기내서 댓글 적어봅니다 행님들 항상 행복하시고 제가 전역하고 나와서도 꾸준히 채널 이어나가 주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마라따샤~!!!!!!!님의 댓글(좋아요 100개)

2:51 진렬님 여기 부분 너무 귀여우심9:58 여기 레전드 ㅋㅋ11:41여기도 진렬님 귀여우심12:37 진렬님 큐트14:55 여기도 너무 귀엽다..24:16 빡친 진렬님

킹갓제너럴 햄ㅉl님의 댓글(좋아요 476개)

친구들 여럿이서 뭉쳐서 한마음 한뜻으로 만든 채널이 이렇게 대박날줄이야..3~4년전부터 본 뿌독이로써 감동이네요 앞으로도 화이팅!!

AA A님의 댓글(좋아요 223개)

명배씨 자주나오면 좋겠다ㅋㅋ 진짜 웃김

햄찌눈나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오늘도 진짜 웃겼습니다 ㅋㅋㅋㅋㅋ추천 주제:감자 vs 고구마뭔가 구황작물류는 한번도 안해보신거 같아서 처음으로 주제 추천 넣어봅니다~ 그리고 만약에 또 이렇게 3인 하게 되신다면 감자 vs 고구마 그리고vs 옥수수 까지 같이 해주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