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뿌리]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플레이 #버라이어티

나의친궁유튜브 2023. 1. 26. 22:02

파뿌리님의 댓글(좋아요 422개)

마라 VS 로제, 뿌독이들의 선택은?!1. 마라가 최고다!2. 로제가 최고다!3. 둘 다 그다지....

iiiliiililili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이 사람들 진짜 ㅜㅜㅋㅋㅋ 콘텐츠며 성격이며 그냥 다 순해

DoDo도도님의 댓글(좋아요 1700개)

놀랍게도 지금까지 안한 배달음식 최강자전 치킨vs피자 갑시다....

소리_오소리_님의 댓글(좋아요 35개)

개인적으로 파뿌리 케이팝 퀴즈하는 거 좋아해서 오랜만에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특히 강호이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있지 춤!

도리님의 댓글(좋아요 7개)

수능때문에 파뿌리와 잠깐 멀어져있다가 오늘 오랜만에 메인에 뜨길래 들어왔는데 역시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답게 편안하고 재밌어요ㅠㅠ 파뿌리만의 영상 색깔이 유지되는 것도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반가웠어요 앞으로 더더 자주 볼게요

뎅구님의 댓글(좋아요 39개)

이번 영상 여자분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특히 10대 20대 여성들의 소울푸드인 마라와 로제라니… 전 우열을 가릴 수 없네요 남자분들은 마라나 로제 그닥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너무 맛있게 드셔주셔서 왠지 기분 좋고 대리만족!!! ㅎㅎㅎ 사실 아무리 맛있어도 마라는 맵고 자극적이고 로제는 느끼하고 물릴 수 있는데 다양하게 드셔주시고 좋은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 파뿌리24 넘 재밌어요 잘 봤습니당

아CAD님의 댓글(좋아요 75개)

요즘 옛날영상 계속 다시보기만 하는데 거의 매주 24시간 올라와서 너무좋아요

윤시내님의 댓글(좋아요 23개)

요즘 파뿌리 효과음 많아져서 넘 조음

Yn님의 댓글(좋아요 45개)

삼첩분식에 마라로제 꼭 먹어주세요 ㅠㅠ 진짜 존맛입니다

요리이치를 죽이시오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솔직히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나왔구만 ㅋㅋㅋ 내가 이미 알고 있었던 거 말고도 다른 것들도 마라하고 로제가 있을 줄은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