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헌터퐝]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은혜 임신 #임산부 가물치 곰탕

나의친궁유튜브 2023. 1. 20. 22:04

새하무아님의 댓글(좋아요 85개)

아 진짜 너무 행복해보인다 저렇게 축복속에서 임신소식이 들렸으면 좋겟다 모든 애기들 전부

삐꾸TV pikku_tv님의 댓글(좋아요 685개)

군소 쿨타임 찼다~~쭈팡이 아버지 된 기념으로 기력 보충하즈아~~

오레오그린님의 댓글(좋아요 224개)

22:17 아니 근데 면보나 순면거즈에 즙을짜는게 아니라 저번 진짜 짐싸는 보자기아님?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짜 너무 귀엽고 와이프위해 뭐든 해주려는 저 마음이 너무 기특하고 진짜 너무 착함♡♡♡♡

하콩님의 댓글(좋아요 17개)

30만때부터 보다가 이렇게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니까 너무 좋아요 거기다 축하받을 일까지.. 앞으로도행복하세요

에투오님의 댓글(좋아요 25개)

퐝님이 만드신 가물치 곰탕이랑 즙 드시고 건강하게 쭈팡이 볼 수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쭈팡아 기다리고 있을게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ㅇㅇ님의 댓글(좋아요 71개)

어부님 매력이 ㅋㅋㅋㅋ 순박함인데 칼 들고 있을 땐 순박해서 더 무서움ㅋㅋㅋㅋ 근데 본인도 영상에 어떻게 찍히는지 잘 알아서 재미 살린다고 더 장난스레 살벌하게 구는게 개댕웃김ㅋㅋㅋㅋ 그냥 이 댓글처럼 뭔가 저런 걸 상상하면서 보게 되는 그런 장난기 ㅋㅋㅋ

뽕배스님의 댓글(좋아요 59개)

은혜씨에게 진짜 좋은 가물치곰탕, 밥말아서 팍팍 드시고 건강한 아기 출산하세요오~♡

용용용용님의 댓글(좋아요 50개)

임신시절 생각나고 넘 안타까우면서더 웃기게 잘 보고 있습니다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임신 4주차부터 출산 전까지 입덧을 했었어서 저 고통이 너무 이해가네요근데도 밝게 영상 찍으시고 잡아오신거 드시기라도 하는 은혜님 넘 대단하십니다 ㅜ.ㅜ 힘드실텐데 어우...이제 애기집 커지고 장기가 밀려 올라가기 시작하고 자꾸 토하다보면 식도도 상하고... 소화가 잘 안되면서 위에 용암공이 들어있는것처럼 멀미증상을 넘어서는 위가 쓰린 고통이 24시간 밀려오기 시작하는 시기가 있어요..제가 출산한건 5년 전이라 요새는 좀 더 좋은 입덧식품들이 나왔겠죠....?애기 하나 건강하기만 바라면서 어떻게 10개월 견뎠었는지 너무 힘들었던 기억만 희미하네요.은혜님 항상 몸조리 잘하시고.... 입덧 얼른 끝나시길 빕니다 ㅜㅜ

유철님의 댓글(좋아요 35개)

ㅋㅋㅋ대추 래루래루 엄청 귀엽네요ㅋㅋㅋ쭈팡이도 옹알이할때 래루래루 하면 엄청 귀여울것같아요~

익명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쭈팡아 부모님이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것 처럼 태어나면 부모님에게 웃음을 주는 아이가 되렴 건강하게 태어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