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푸먹_foomuk]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ani mukbang #유튜브애니먹방

나의친궁유튜브 2023. 1. 14. 22:02

푸먹_foomuk님의 댓글(좋아요 148개)

️축구 응원에 치킨은 못 참지~맛있는 굽네치킨과 함께 재밌는 축구 응원하세요~굽네치킨 할인 이벤트11/30까지 남해대첩세트 8천원 할인! 링크: https://bit.ly/3go1h5k

애옹님의 댓글(좋아요 40개)

ㅋㅋㅋ 로기랑 미니 화나서 음식 세게씹어서 먹는거 넘 귀엽다

난너가조와♡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야식으로 지코바와 피자를 야무지게먹어서 굽네광고를 받은 푸먹님....이번에도 광고주님 만족도100%

여리님의 댓글(좋아요 0개)

깨알 다른팀 골 들어가서 씩씩거리면서 오물오물 먹는 미니 로기가 너무 귀여워요ㅜㅜ 오늘도 침 고입니다 당장 치킨 주문하러 가야겠어요~~!

jeni kim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울 애기들 완전 귀엽네요. 착한 로기는 마늘까지..ㅋㅋ 영상 정말 센스있게 잘 만드셨네요.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