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BC Sports+]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의친궁유튜브 2023. 1. 12. 22:02

노혜자님의 댓글(좋아요 176개)

우리찬원이를 적극적으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좋읍니다 건강하기를 기원합니다

얼쑤찬또님의 댓글(좋아요 399개)

이찬원 님 다방면으로 참 다재다능합니다못하는게 없네요오늘 찬또백반집보고 감동받았어요꼭 이루고자하는 일들 모두 이루시길 응원합니다

저녁노을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우리 찬원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김옥주님의 댓글(좋아요 308개)

멋진 울찬원 해설위원 등극하셨습니다 울찬스님들이 넘기뻐서 어깨뽕이 으쓱 자랑스런 울가수님 무긍한 발전기원드림 사랑합니다

김김현옥님의 댓글(좋아요 161개)

이찬원 해설 청산유수멋진모습 사랑합니다파이팅

이마성님의 댓글(좋아요 202개)

사랑하는 이찬원님 막힘없이 해설너무잘하시네요 언제어디서나 찬란하게 빛나는 이찬원님 열 응윈합니다

황영숙님의 댓글(좋아요 257개)

멋져요 넘 잘생겼어요 청산유수 언어천재 넘치는재능 최곱니다 나날이 빛나요 언제 어디서나 반짝반짝 눈부셔요 평생같이 갈게요 울찬원님 응원합니다

최기옥님의 댓글(좋아요 318개)

울 이찬원 자선 야구 해설까지 말 말 너무너무 좋네요 대박입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김옥주님의 댓글(좋아요 312개)

자랑스런 울가수님 뛰어난 재능이 빛나는 날 해설위원 등극하심 축하드림니다 오내언사♡

로상 서님의 댓글(좋아요 333개)

너무 훌륭하고 멋있었어요~이찬원 수고많으셨어요 정말 최고중의최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