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요리 #korean food recipe ] 다시보기 댓글모음

나의친궁유튜브 2024. 9. 24. 22:19

@user-hc3yf2xg2i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엄마로서 아내로서 늘 저에게 동기부여를 주시는 로하님 항상감사합니다.

@user-md6qt1dp2t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초반엔 그저 동경하고 멋지고 부럽던 언니였는데 이제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되어,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언니를 존경하게 되었어요…^^ 사람은 이렇게 살아야하고 이런 생각과 가치관으로 살아야 삶이 사랑으로 가득차고 풍만해진다는걸 간접적으로 보고 배웁니다.. 감사해요~~

@soojungchoi5297님의 댓글(좋아요 7개)

애기업고 요리하시는거 정말 찐 부지런함이 느껴집니다

@user-mn3lj2xk2n님의 댓글(좋아요 10개)

로하님 구독자의 고민을 진지하게 함께 고민해주시고 진심을 담은 답변 해주시는게 너무 감동이에요 오늘 영상도 잘 보고갑니다

@user-xt1ld5tp6f님의 댓글(좋아요 16개)

너무너무 존경하는 로하님 다양한 생각까지 공유해주셔서 너무 좋아요!경험하지 못한 삶을 경험하고,배우고, 그릴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ij3bo6ch1l님의 댓글(좋아요 3개)

곰돌님 자상하고 말도 이쁘고 다정하게 하시고 너무 좋은 아빠세요 저도 어릴때 아빠 밥 먹을때 옆에서 반찬 뺏어먹고 그랬던거 생각났어요ㅠㅠ 로아는 참 복이 많은 아기네요

@user-rm2uz1qh8z님의 댓글(좋아요 264개)

로하님 뭐 먹을때마다 한 대접씩 먹는거 너무 귀여워여 ㅋㅋㅋㅋㅋㅋㅋ

@user-qd2om4ur6d님의 댓글(좋아요 11개)

겉으로만 보면 세상 단아하시고 접근하기 어려운 것 같지만 자막이나 쓰시는 짤 보면 바로 내적 친밀감 생겨서 좋아요 ㅋㅋㅋ큐ㅠㅠ 이렇게 로하님 생각이나 이야기 들으니까 더 친밀해진 것 같아서 좋네요🩵

@user-mt5ss3cy7e님의 댓글(좋아요 2개)

감사합니다 항상 지금처럼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