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썸 코리아 Awesome KOREA]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어썸 코리아 Awesome KOREA

나의친궁유튜브 2023. 1. 10. 22:02

Red Bae님의 댓글(좋아요 322개)

엄마와 딸이 맛난 굴음식을 함께 드시면서 도란도란 즐겁게 얘기 나누는 거, 이게 바로 찐행복 아닙니까? ㅎㅎ

바람향기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엄마가 굴먹는데 데려와줘서 정말 고마워~ 라는 말을 몇번이나 하시네요. 한국 부모님들이랑은 사뭇 다른 솔직한 표현이 참 좋네요

황윤희님의 댓글(좋아요 194개)

엄마와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는 것 같아 흐뭇합니다.한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장미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어머니께서 고맙다고 몇번씩 말씀하는데뭉클하네요 진심으로 좋으셨나봐요굴요리 더 많아요 굴전 제 최애다행이예요 맛있게 드셔서

진규직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엄마 굴 엄청 좋아하시네 ㅋㅋㅋㅋ 잘 먹는거 보니까 너무 보기 좋아요

꼬기님의 댓글(좋아요 366개)

착한 딸이네 좋은음식 재밋는곳 많이많이 즐기시고 두분 행~복 하세요~~~

fresh oil님의 댓글(좋아요 69개)

좋은 엄마네요~^^ 굴 너무 맛나보여요 입이 짧아서 잘 안먹었는데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좋은엄마랑 멋진식사!!!! 최고입니다~♡♡

라임냐옹이님의 댓글(좋아요 48개)

한국하고 이탈리아가 비슷한부분이 많아서 특히 반도국가에 해산물 즐겨먹는 부분도 닮아서 웬만하면 입에 맞고 하실거 같아요 ^^ 동,서양이라 요리법 차이는 있지만 기본 해산물에서의 풍미와 맛을 요리에서 똑같이 느끼실거 같아여 맛있으셔서 다행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Shin JK님의 댓글(좋아요 108개)

이태리 사람이 인정하니 뭔가 뿌듯한 느낌~ 사실 서양 음식문화는 그냥 거의 이태리 문화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압도적인데... 커피, 파스타, 와인, 디저트, 햄, 향신료, 오일... 일일이 말하기도 입 아플정도... 이태리사람이 맛있다고하면 신뢰도가 급상승!

해성 변님의 댓글(좋아요 48개)

모녀 함께 식사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모쪼록 가감없이 한국,음식 여행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