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키미kimmy kim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지복합 #트리설치

나의친궁유튜브 2024. 9. 14. 22:19

@cjs98362님의 댓글(좋아요 161개)

1:31초쯤 릴리도 같이 바구니끈 끌어주며 놀아주는 모습 너무 감동적이예요.

@user-ln7ec4zm3g님의 댓글(좋아요 474개)

아니 동료분들 왤케 웃겨요 ㅋㅋㅋㅋ 아무말 대잔칰ㅋㅋㅋㅋ 키미님 따뜻한 연말 되시고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junek243님의 댓글(좋아요 40개)

키미님이 사랑받고 지내고 계셔서 마음이 너무 따뜻해요 메리크리스마스 ~

@ssahlee님의 댓글(좋아요 116개)

Tyler is so sweet that he voluntarily asks his colleages to appear in Kimmy’s youtube. Considering that he is usually shy, I can easily find how caring and sweet Tyler is and how proud he is of his wife I bet he learned from his dad, Kimmy’’s father in law. Soon Mason will learn from him again!!! And all of Tyler’s friends are so hot, handsome, nice, and sweet too! Hope you guys appear in the video again!! Maybe having a qna session of the police job would be fun too! I LOVE YOU KIMMY 웅니🫶

@user-ej4gz4ss6s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우리키미누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kror1002님의 댓글(좋아요 109개)

갑자기 알람떠서 기부니 좋쟈나요️ 23년 올해도 수고많으셨어요 !! 메이슨도 쑥쑥잘크느라 고생해쎠 !!!! 24년도 키미님 저 구독자 타일러 동료분들 모두모두 행복한 한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당

@haisleyh9155님의 댓글(좋아요 140개)

아버님 기차오너먼트 선물 너무 스윗하세요ㅠㅠㅠㅠㅠ저희 아버님도 술드시면 저희집 문고리에 간식을 걸어두고가시곤 하시는데남편보다 시아버지가 더 스윗하시답니당ㅋㅋㅋ

@HAN-pw7dn님의 댓글(좋아요 74개)

영어가 짧아서 한마디만 번역합니다 ㅋㅋㅋ Tyler's colleagues are all handsome, energetic, and fun!!타일러 동료분들 다들 잘생기시고 에너지틱하고 재미있으시네요🫶파티분위기도 너무 좋고 키미님이랑 티카티카도 너무 재미있어요ㅋㅋㅋㅋ️️ 키미님 영어 잘하셔서 영어자막도 충분히 다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이참에 글로벌 진출 어떠신가요!!+욕조에서 바지 늘리시는 영상 봤다는 동료분 말에 키미님이랑 같이 부끄러워진 1인 ..ㅋㅋㅋ

@user-rg9pf9vj8z님의 댓글(좋아요 134개)

진짜 동료분들 다들 너무 웃겨요...짧게 나오셨는데 진짜 텐션이 대박이네요 나중에 다 가능하먄 다같이 댓글 읽기 너무 재미있을거 같아요!! 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