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박...3파트 나뉠 때마다 달라지는 톤이 너무 놀랍습니다. 아이, 청년, 성인. 듣자 마자 울컥. 정말 출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eonmontana1님의 댓글(좋아요 379개)
첫등장 "언니!"의 놀람 + 어린 안나의 귀여움 + 능청스런 안나 연기를 보며 흐뭇함 + 부모님 잃고 혼자 남은 안나가 엘사 방문 두드릴 때의 상실감에서 오는 슬픔까지 모든걸 갖췄다...
@godbless3153님의 댓글(좋아요 836개)
신기하다 노래를 엄청나게 잘 부르진 않아도 가사 하나하나에 감정이 엄청나게 들어가있네요.. 와.. 목소리의 떨림.. 미쳤네요..
@user-du6tw2uz5g님의 댓글(좋아요 218개)
와..진짜 눈물이 저절로 나네 ㅜㅜㅜㅜ 정말 이분만 하실 수 있는 특별하고 귀한 무대다 ㅜㅜ 확실히 성우셔서 그런가 감정전달이 이렇게까지 확 되는 게 너무 신기하네요
@user-yq4lz4zp2w님의 댓글(좋아요 423개)
박지윤 성우님의 청량하고 맑은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질리지 않네요^^ 겨울왕국의 안나 캐릭터로 정말 멋지게 소화하셨는데 이렇게 또 들으니까 감회가 새로워요 언제나 응원할게요!!
@HSK9134님의 댓글(좋아요 2800개)
싱어게인에서 위올라이 급으로 쇼킹했다... 어떻게 매 순간마다 저렇게 디테일하게 다른 감정을 표현하는지 진심 소름돋음.
@betobm_sh님의 댓글(좋아요 406개)
예고편에서 "언니!" 이 한 마디 듣고도 눈물이 났는데.... 이거 보면서는 거의 오열을 했습니다그저 '감정을 담아 노래를 부른다' 가 아니라 '안나가 말한다' 로 곡을 표현해주시는 박지윤 성우님.. 가수에게서는 느낄 수 없는, 성우만이 낼 수 있는 표현과 감정의 깊이가 담겨있어서 정말 듣는 내내 큰 감동을 받았어요 용기 내어 출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지윤 성우님 꼭 오래오래 봬요!!
박지윤 성우와 같은 반 친구였던 초등학교 동창입니다. ^^ 함께 합창단도 했었고 중창대회도 참가했었어요. 지윤이는 그때나 지금이나 얼굴도 목소리도 너무 똑같아요. 그 때도 목소리가 참 예쁘고 노래도 너무 잘했어요. 성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것 지켜보면서 가수를 해도 정말 잘할텐데...라고 생각했었어요. 19호 가수 지윤아... 응원한다. 화이팅!!
@TheSanghyuk77님의 댓글(좋아요 157개)
와... 지윤아.. 너가 이 무대에 나올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이렇게까지 잘 할 줄은 더더욱 생각못했다..올어게인이라니... 파이널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