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훼사원]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렉스수 #쌍용자동차

나의친궁유튜브 2023. 1. 2. 22:03

hororororororor님의 댓글(좋아요 485개)

차는 본인이 사고싶은걸 사야 만족도 본인이 하는거고 후회도 본인이 하는거죠 남들이 뭐라하든 빨리 차 나오셔서 새로운 차량컨텐츠 보고싶습니다 축하드려요~

jasic님의 댓글(좋아요 146개)

계약 축하드립니다! 얼른 차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David.F님의 댓글(좋아요 41개)

훼사원님 계약 축하드리고...사실 씹고뜯고 맛보고 즐기에는 딱좋은 선택인거같네요...몇개월 잘 타시고 리프트업도 하시고 오프로드도 가시고 ㅎㅎㅎ

James Eum님의 댓글(좋아요 39개)

또 시작이시군요.드디어 시동을 또 거시는 군요.이 번엔 얼마나 험난한 옵션 장착이 기다리게 될련지 무척ㅋㅋ 기대 됩니다.

환자님의 댓글(좋아요 147개)

그동안 훼사원을 사랑해 주신 구독자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차박하는 훼사원"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백성주님의 댓글(좋아요 59개)

계약 축하드립니다~!!!훼사원님이랑 같은 차종으로 반가웠는데 영상에서도 같은 동네가 나오니 반갑네요~^_^

박종진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축하드려용 저도 주변사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제가 원했던 렉스턴 스포츠로 구매하고 3년째 타고있는데 넘 만족하고 있습니다! 승차감은 픽업트럭인걸 감안하면 괜찮습니다! 다른 suv랑 비교하면 하드하긴 합니다..

멋이증헌디님의 댓글(좋아요 12개)

동일 차종 가지고 계신분들에겐 diy 자료로 활용할수있을만한 컨텐츠가 될걸로 생각됩니다..새로운 삽질위해 화이팅입니다~ ^^

Serene님의 댓글(좋아요 0개)

ㅋㅋㅋㅋㅋㅋㅋㅋ 옵션 목록 추가된 것들 보니까 지금까지 한 고생들을 잊지 않으셨군요 ㅎㅎㅎㅎ 차는 풀옵션이라는 고귀한 교훈을 항상 주시던 ㅎㅎㅎ 믿고 보는 채널 ㅎㅎ 계약 축하드립니다 :) ㅎㅎ

박지성님의 댓글(좋아요 6개)

새차 계약 축하!! 문제없이 출고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