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로치카 arochika]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한일부부 아기 #부부유튜버

나의친궁유튜브 2024. 6. 22. 22:15

@user-eh9fo3tu2t님의 댓글(좋아요 39개)

그 작던 묭이가 이렇게 커서 아론님과 치카코님께서 하는 말을 따라하는거 보니 많이 컸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리고 귀여움은 더욱 늘어가는군요~ ㅎㅎㅎ

@blossom92님의 댓글(좋아요 63개)

크 ㅋㅋ 이형은 편집도 예술인데 자막이 더 대박 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수탈 영토침범 같은 단어를 ㅋㅋㅋㅋ 웃음으로 승화하는 형의 센스에 보냅니다ㅋㅋㅋㅋ 늘 웃고가여

@user-mm5od4jk4z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아기들은 진짜 금방 큰다... 묭이 말 너무 잘한다ㅠㅠ

@user-xn8mk1wq9m님의 댓글(좋아요 6개)

딸래미 한입만은 레알 반칙이네요~저 귀여운 한입만을 거부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항상 재미난 영상 감사합니다

@kyhsr971님의 댓글(좋아요 52개)

하라가 아론님 옆에 있으니까 진짜 판박이인듯 ㅋㅋㅋㅋ 가끔 한국어 튀어나오는거 보면 언어능력도 아빠를 닮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ㅎ

@grutergi0406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치카님 몰래 한개 더 시켜서 한입만 빼기시면 숨겨둔 한개를 마져 꺼내서 드시는 강추요 ㅋㅋ

@breadsic6517님의 댓글(좋아요 78개)

원래 여자들이 한입충입니다. ㅋㅋㅋ 네명이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유산슬 덮밥을 한개씩 시켜서 앞접시로 나눠먹는게 아주아주 당연하고 합리적이며 만족스러운 식사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절대 합의 불가능합니다 ㅋㅋㅋ

@hongse5006님의 댓글(좋아요 4개)

묭이 계속 엄마 아빠 대화에 앙상블 마냥 추임새 넣는거 진짜 너무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

@user-ui6eh8st8m님의 댓글(좋아요 5개)

묭이가 이렇게 컸다니 ㅎㅎㅎ 넘 기여워욤

@user-rd8hj4h51w님의 댓글(좋아요 4개)

진짜 재밌게 사는 부부네요 치카코님이나 하라양이 아론님 괴롭힐때가 제일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