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장원영 #원더케이오리지널

나의친궁유튜브 2024. 6. 18. 22:14

@user-ks1fg7fs6m님의 댓글(좋아요 506개)

새벽에 찍었는지 다들 조금 피곤해보이지만 솔직하게 다 답변해주고 자기 인정하는 모습 너무 멋있다ㅠㅠ다들 점점 예뻐져 특히 유진이 오프숄더가 너무너무 잘 어울림

@qentqent123님의 댓글(좋아요 212개)

24:47 이부분때 귀여운짤이 나와서 인상깊었던것 같네요!이렇게 아이브 전멤이 같이 웃고 떠드는 걸보니 너무 행복하네요! 월드투어도 건강하게 끝내고 휴식을 취하면 좋겠네요!이번 컴백은 무리하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네요!아이브 화이팅!

@loveweeekly님의 댓글(좋아요 139개)

정말 다들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건지~~울 아이브 아가들 아이돌등판에 나와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user-qh5rw8mp5o님의 댓글(좋아요 144개)

멤버들 다 귀엽다. 특히 이서는 데뷔부터지금까지 많이성장했음 아이팅!!!

@leeyonghoon1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안유진 장원영 투톱이 팀을 잘 이끌고 있고 다른멤버들도 점점 자기색을 잘 나타내고 있어 점점 미래가 기대되는 팀

@abcdefghihi님의 댓글(좋아요 153개)

레이 옆에서 계속 칭찬해주는거 너무 착하다..

@iamcuttiegirl님의 댓글(좋아요 75개)

18:30 레이 애기 때 이야기 같은데 지금도 너무 애기같고 귀여워요!! 진짜 아기 요정 그 잡채랄까..?️ 이번에 이덜웨이, 오프 더 레코드, 배디 외에 수록곡들까지 음색 너무 좋고 수고했어 레이야 원더케이 영상도 너무 편집 재밌게 해주고 .. 원더케이 × 아이브 이 조합 평생가자 원더케이는 당연히 구독했구 !! 아이브 멤버들 케미가 너무너무 좋아요 가을이 머리도 완전 저세장 귀여움 .. 해맑게 박수 치는 김레이 .. 턱 괸 성숙 단발 안댕댕.. 아이잉 리쥬 .. 앞머리녕은 그냥 말잇못 .. 막냉잉 이서 완전 이쁘고! 나무위키 보는 압브 멤버들

@user-if1zh7ok8o님의 댓글(좋아요 65개)

5:22 이게 레전드..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하는일마다 잘되는게 진짜 주인공감임 ㅋㅋㅋㅋㅋ 어렸을때부터 활동해서 성장하는 것도 눈에 많이 보임 ㅎㅎ 안유진 최고! 안유진 화이팅! 이번 활동도 찢어보자!

@user-we6rp8bz3v님의 댓글(좋아요 33개)

13:45 원영이에게 뽈인럽해버리신 가을이 어머니19:10 레이 어머니 마음 속에 스며들어버린 퀸유진갓더케이 아이돌등판 덕분에 마음 땃땃해지는 우리 아이브 비하인드 들을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당 ㅠㅠ🫶 조아마씨

@jaeyun0120님의 댓글(좋아요 274개)

와악 아이브 아이돌등판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