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 Golf 레슨]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드라이버샷 #골프레슨

나의친궁유튜브 2024. 6. 12. 22:14

@user-lh4hg6rs7j님의 댓글(좋아요 8개)

진짜 잘 가르쳐주시네요제가 고민하던부분이였는데

@cadet37851님의 댓글(좋아요 7개)

이시대 최고의 지도자! 나 병관 프로님! 정말 탈골스윙은 모든 골퍼들이 익혀야 하는 클럽헤드 던지는 기술입니다. 나병관 프로님의 레슨 자주 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

@zerosign6863님의 댓글(좋아요 21개)

본방송도 봤는데 또 봤습니다. 역시 나병관프로님은 학습자가 스스로 변화되도록 순차적인 레슨을 해 주시네요. 익히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동작인것 같은데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십니다. 억지스럽지도 않고 재미있게 설명하여 스윙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지도력 최고입니다...^^

@user-wp2vs4rp2v님의 댓글(좋아요 23개)

유튜브 레슨 떠돌이에서 나프로님꺼만보는데 정말 인성부터 레슨까지 대한민국 최고 레슨가이신듯.. 앞으로도 더 승승장구하시길!!^^

@None-ep5gq님의 댓글(좋아요 6개)

나병관프로님이리 방송에도 나오시고 인정받으시는것 같아 팬으로서 뿌듯하고 기분이 너무 좋네요~~보이진 않지만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jungeunkim2730님의 댓글(좋아요 13개)

나프로님 스타일이 너무 좋으신데요? 귀에 딱지가 앉도록 듣는 "힘을 주는게 아니라 풀어주며 힘을 쓴다!" 내 몸뚱아리가 나프로님의 레슨을 잘 받아들일 수 있는 그날까지~~~~ 부지런히 연습하겠습니다.

@user-wu2bw6ws5r님의 댓글(좋아요 8개)

팔을 사용하고 헤드를 던지는 연습만 했을뿐인데 뻣뻣했던 자세가 자연스러운 스윙이 나와버림. 완전대박.

@misocho6979님의 댓글(좋아요 10개)

나병관프로님 의상이 넘 어울려요~전 이제 5개월차인데 드라이버가 130나가는데 손목 코킹안하고 몸통회전으로만 했네요. 오늘 연습장에서 힘빼고 손목사용하는 연습해봐야겠어요

@a7026님의 댓글(좋아요 2개)

명의님 여기도 나오셨네 누가 과연 이보다 효과적일수 있을가 설명은 다할수있지만 이해를 시키는 방법이 어마무시하죠잉 초등생도 이해할수 있는 수준으로 설명~ 캇뜨~~~~

@user-rv9fk9kc9t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저는 20년가까이 골프쳤는데나프로님처럼 렛슨 해주시는분을 못만나서 아직도 골프가 늘질않네요자신감이 떨어져 골프를 끊을까 생각중에 나프로님유투브보고 많이 좋아졌답니다!꼭~렛슨 한번만 이라도 받고싶습니다전지훈련다녀오시면 꼭!부탁드릴께요~나프로님!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