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주어터]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자연식물식효과 #북극곰

나의친궁유튜브 2024. 6. 4. 22:15

@user-gz5dx6fj2m님의 댓글(좋아요 97개)

요즘 경희씨 나온 영상 다 돌려보고 있어요! 일주어터는 누가 나와도 다 재밌지만 역시 피를 나눈 가족 케미는 이길 수 없는... 자주자주 보고 싶어용🥹🥹

@racoonlav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연휴끝나서 우울하게 출근했다가 퇴근하면서 올라온 언니영상보니까 기분이 좋아졌어요 곰 머리띠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머리염색하신거랑 너무 잘어울려요!!!써니랑 경희씨 나올때마다 증말 너~무 반가워요

@user-zc8ut6bv6c님의 댓글(좋아요 95개)

온니 꼭 새로운 다이어트 할 필요는 없으니 브이로그나 큐앤에이 해주셔도 좋아요 ㅜㅜ 구독자 10만 기념 큐앤에이 최근에 다시봤는데 진짜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언니가 그땐 몰랐을 지금모습들...!! 언니가 했던 영상 리뷰 해주셔도 좋아욯ㅎㅎㅎ

@user-mn1sh8tq7y님의 댓글(좋아요 8개)

저도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언니 영상 돌려보면서 같이 배고파하고 같이 참고 있어요... 와중에 일용할 양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흑흑ㅠㅠㅠㅠ 일교차 커서 감기 조심하세용

@user-ki7up7rf3v님의 댓글(좋아요 12개)

곰주연 진짜 귀엽다

@hyo53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요즘 잠들기 전에 일주어터 언니 영상 보는 게 루틴이 됐어요 뭔가 기분 좋게 하루가 마무리 되는 기분 ,,? 일주일동안 힘든 거 참아가면서 열심히 하는 언니 보면 의지도 생기고 힘도 생기는 느낌 ㅠㅠㅠㅠ 특히 경희씨랑 대화할 때는 포근하구 따뜻해서 넘 좋아요 장난치면서도 항상 딸래미 조금이라도 더 먹이고 싶은 엄마 마음이 느껴진달까 ️️

@kwaangnu님의 댓글(좋아요 208개)

세상에 곰 다이어트라니 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ilove9664님의 댓글(좋아요 94개)

와 다음엔 코끼리 다이어트 도전해보시는건 어떤가요..! 흔히들 풀 잔뜩 먹으며 다이어트한다 할때 "코끼리도 풀만 먹지만 이렇게 먹으면 살쪄" 라고들 하는데... 진짜인지ㅋㅋㅋㅋㅋ

@holicgreen1169님의 댓글(좋아요 7개)

오래 걸렸지만 앞자리8유지하는 유지어터주연님 대단해요

@user-kv3cs3yo2l님의 댓글(좋아요 4개)

주연언니 경히씨 추석 잘 보내신것 같아 넘 좋은영상이에요 연휴내내까지는 저도 엄마랑 같이 못보내서 아쉬움이컷었거든요 .. 경희씨 주연언니 해피추석보내셔서 기분 좋네(?) 언니 진짜 이번영상도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