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비 걸 GABEE GIRL]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리정 #라디오스타 가비

나의친궁유튜브 2024. 6. 2. 22:15

@user-ds5wu2bw3g님의 댓글(좋아요 1600개)

리정이 계속 모임주도하고 답장없어서 서운해하고 늦는 사람들 기다리는거 너무 귀엽고 ㅠㅠㅠ 모임 좋아한느 사람으로서 완전 공감된다.. 못가면 못간다고 답장이라도 해달라고요~!

@user-jq7ps8rc6p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리정 진짜 웃기고 귀엽네ㅋㅋㅋㅠㅠㅠ 스우파 리더즈 너무 좋다

@a62284475님의 댓글(좋아요 861개)

리정은 언제 어디에 나오는 영상을 봐도 정말 똑부러지고 의사전달 명확하게하고 보기만해도 기분좋게 만드는 긍정파인듯..너무좋다. 누님들 읽씹하는건 F로서 마음아픈거 극공감ㅋㅋㅋㅋ 노제는 여전히 이쁘고 편한 친구 같아서 더 자주보고싶다

@h_sh7334님의 댓글(좋아요 582개)

이 조합 너무 귀엽고 재밌다ㅋㅋㅋ 다들 속 깊고 진지한 토크들이 넘 멋짐

@pst1332님의 댓글(좋아요 54개)

이렇게 떠들어 놓고 촬영 끝나고 셋이 다시 만나서 새벽까지 논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nu4rc7bs6v님의 댓글(좋아요 488개)

노가리 막라 조합 체고다 ㅋㅋㅋㅋㅋㅋ 노제 리정 둘다 성격 엄청 다른데 ㅋㅋㅋ사이좋게 잘 지내는것도 너무 보기 좋고 ㅎㅎ LA가서 오디션도 한번에 픽(?)되고 역시 괜히 리더들이 아니다 싶음 가비언니랑 셋이 조합 너무 재밌고 사랑스러워 ㅋㅋㅋㅋㅋ 스우파 리더즈 뽀에버

@dreamaboutsuzie님의 댓글(좋아요 420개)

가비 컨텐츠중에 제일 솔직하게 말하고가신 게스트분들인거같아요! 전혀 다른 업계에있는데 가장 공감되면서 도움도됐던 것 같습니다. 솔직한 생각 얘기해준 리정 노제 너무 고마워용🫶 그리고 리정을 엄청 다시보게 되는 영상이었어요. 자신감에 가득하고 능력있는 사람인줄로만 알았는데 주변도 엄청 잘챙기고, 객관화고 잘하고, 열정있고, 모든 것에진심이고, 솔직하고, 분위기도 잘 풀 줄 아는 게 대단해용 매력이끝이없으시네요,, 스우파로 자신감 가득한 모습알았다가 새로운 모습도 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