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 Golf]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골프장 #골프스윙

나의친궁유튜브 2024. 5. 20. 22:16

@user-yy3zf2ut9e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이다연 국대 스타너무나 감동 강심장

@2020Passion님의 댓글(좋아요 138개)

이민지 멋지다. 이런게 스포츠 정신이지.

@MrJakaboom님의 댓글(좋아요 9개)

멋진 승부였고 대단하네요 이다연선수. 그리고 졌는데도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안아주고 물뿌려주라고 하는 이민지 선수 진짜 대인배에 존경받아야 할 선수입니다

@user-em8dx9ts5f님의 댓글(좋아요 67개)

이민지프로님 넘 멋져요 상대선수를 격려해주시는 모습이 감동적이였읍니다 ^^~아쉽게 되셨지만 배울점이 많은 프로님 이십니다 응원합니다

@user-xi1nd6yt6y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우리나라 선수가 우승해서 기분 너무좋아요^^^이다연선수 축하합니다이민지선수도 멋쪄요

@user-by3mm6jh3b님의 댓글(좋아요 0개)

이민지 멋진모습 좋아요 프로정신 박수보냅니다

@user-by4ro1qe8w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이민지 역시 세계적 선수답게 멋지고 이다연 축하해요

@baepro7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이다연선수 너무 축하드려요 큰경기에 진짜 강하네요 !

@javierlee9943님의 댓글(좋아요 3개)

이다연프로님, 멋진 우승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민지프로님, 시작부터 여러번의 완벽한 펏이 홀 바로 옆에 서버린 안타까움속에서도 늘 미소를 잃지 않으시고 연장 마지막에서도 훨씬 가까운 버디 찬스를 놓치고서도 맘속의 아쉬움은 뒤로하고 우선 상대선수에 대한 축하를 먼저 건네시네요.내 나이 이제 60, 하지만 마음으로부터 이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합니다.

@user-ck2uq1mz4d님의 댓글(좋아요 9개)

오늘 종일 일하면서 생방 소름 돋았어요 이민지 선수 정말 멋진 경기 였구요다연 프로님 우승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