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삐루빼로]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삐루빼로

나의친궁유튜브 2024. 5. 16. 22:19

@user-ne4ke9eo2e님의 댓글(좋아요 111개)

늘 응원해요 !!! 열심히 지지해주는 가족들과 굳건히 그 믿음의 중심에 서계신 수빈님까지머지않아 곧 병 완치가 되어 구독자분들 팬미팅 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오늘도 수빈님 영상 덕문에 좋은 마무리를 했어요 저희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좋은 하루 되세요

@user-cg2ww1pe3j님의 댓글(좋아요 53개)

너무 눈물이 나지만, 못울거 같습니다. 꿋꿋하게 잘 이겨내시는 모습 보니 정말 기적이 찾아올거 같고, 엄마랑 수빈님이랑 함께 팔짱끼고 산책하는 날이 꼭꼭 오기를 희망해 봅니다.

@user-fx5yh4be5o님의 댓글(좋아요 437개)

위대하신 어머님~~수빈양에게 꼭 기적이 일어나길 기원해요^^~사랑스런 가족들 건강하세요

@solarpiano4660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수빈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어머니의 하루를 보며 느낍니다. 그런 엄마를 얼마나 고맙고 귀하게 보는지 수빈님의 마음도 느끼구요. 힘든만큼 기쁨도 가득 주는 애교 많은 삐루도 예뻐요. 수빈님이 말해주고 걸어주고 노력해주고 아름다움을 전해주어 참 감사해요! 나아지는 모습이 있어서 희망적입니다. 치료제가 반드시 나올거에요. 같이 희망찬 매일을 기대해요. 영상 감사해요!

@user-uf2hv3uk9p님의 댓글(좋아요 370개)

수빈이 엄마 고생이많으시구요수빈씨도 빠른쾌유바랍니다수빈씨 음성에 감사합니다수빈씨 가족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래요

@user-wy4wq3gx2f님의 댓글(좋아요 1800개)

어머님이 엄청부지런하시네요~~많은생각을하게하네요~어머님의 수고가 빛을발할 날이 꼭오리라 확신합니다~~두분다 힘내세요

@sunnyhwang4737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어머님이 더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수빈씨 병이 조금씩 회복되어 혼자 걷고 샤워도 하는 날이 꼭 오기를 기도할께요 힘내세요~~~

@user-il3mn5xw3e님의 댓글(좋아요 9개)

사랑스런 수빈씨 반가워요~성당에가서 매일매일 기도하며 응원합니다긍정의왕 어머니도 늘 씩씩하길 기도합니다~항상 구독자들에게 선한 영향을 미치는 가족 모두감사합니다!!

@user-pv9qi9bl8t님의 댓글(좋아요 220개)

어머님 수고가 꼭 빛이 나는 날이 올거예요

@hohomoon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스트레칭 하는 와중에도 발을 쓰담쓰담해주시는 모습에 어머님의 지극한 사랑이 느껴져서 찡했어요. 삐루는 또 항상 수빈님 곁에서 수빈님을 지켜주고보이지않는 곳에서 저희들이 든든히 응원하고 있으니 뒷까지 든든하실거에요!수빈님 가족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