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혜진 Han Hye Jin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한혜진 아이템 #vlog

나의친궁유튜브 2024. 5. 12. 22:20

@kdowoon님의 댓글(좋아요 86개)

광고가 아니라, 실제로 먹고있는 걸 추천해줘서 너무 좋아요 ㅠㅠ 이런 추천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

@user-mu1db5zc8i님의 댓글(좋아요 753개)

광고 없는 추천 너무 좋아요

@user-rk6gw7jw5s님의 댓글(좋아요 137개)

제목만보고 당연히 광고다 생각했는데 진짜 찐추천템이라니....진짜 한혜진 다움....멋있다

@user-nx7sl3xb8b님의 댓글(좋아요 40개)

먹어도 살안쪄요가 아닌 솔직하게 건강히 관리하는 모습 넘 보기 좋아요!!

@user-tw6gn7iz8n님의 댓글(좋아요 144개)

이래서 이런 모습들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우리 혜진씨 좋아하나 봅니다

@lovepengsoo님의 댓글(좋아요 3개)

와 찐추천템에 활용 레시피까지 ㅠㅠ 역시 혜진언니...

@kimdanielle7999님의 댓글(좋아요 13개)

혜진님이 이렇게 재미있는 분인 줄 몰랐어요 ㅎㅎ 완전 홀릭해서 봤습니다. 다이어트가 생활화 되신 분이 고른 거니 다 믿고 따라 살래요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user-lz6su5pq7q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저도 진짜 분리수거에 진심인 사람으로서 깔~끔 하게 떨어지는거 좋아하시는거 너무 공감돼요그런 소소한 디테일까지 신경 쓰냐, 안쓰냐도 저 같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눈에 보이고 많이 신경이 쓰이더라구요앞으로 더 많은 제품들이 재활용하기 쉽게 나오면 좋겠네요!!!

@user-ke3vc9mg5z님의 댓글(좋아요 9개)

추천도 정말 필요한정보들로만 깔끔!하게 해주시네요이제 다이어트 시작할라는데 정말 많은 도움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user-es4dr5ehdu님의 댓글(좋아요 50개)

노광고 내돈내산 영상은 진실된(?) 추천 같아서 믿고 따라살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자주 이런 영상 찍어주세용 찐 혜진템이 궁금한 팬들이 저처럼 많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