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미미누]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삼수 #사수

나의친궁유튜브 2022. 12. 28. 22:31

미미미누님의 댓글(좋아요 227개)

다들 고생하셨습니다!2023 수능 라이브 풀버전 링크: https://youtu.be/yzINJZ7e-uA

응애님의 댓글(좋아요 3000개)

근데 진짜 미미미누 수능 시뮬레이터 은근 도움 많이 된 듯 ㅎㅎ 이미 한 번 수능 치른 사람처럼 능숙하게 봄

영영님의 댓글(좋아요 1300개)

이미 입시 끝낸 친구가 수능 시험장의 그 치열한 분위기 느껴보고 싶기도 하고 애들 깔아주고 싶다고 수능 신청해서 시험본다고 했는데 수능 다음날 어땠냐고 후기 물어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내내 콧물 나는데 훌쩍 시험삼아 해봤는데 소리 너무 커서 인간 존엄성을 포기하고 그대로 흘려보냈다고… 죽어도 수능 빌런 되기 싫다고 매 쉬는시간마다 화장실 구석에서 코 계속 풀고 코에 휴지 꼽고 시험 시작해도 촉촉히 젖어서 다시 존엄성 포기 반복… ㅋㅋㅋㅋㅋㅋㅋ 이 얘기 듣고 빵 터졌어요 수고했다 친구야…

김해리안쉐퍼드김찬호님의 댓글(좋아요 553개)

안녕하세여 중중중휘입니다. 다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말할 때마다 다들 재밌다는 반응이 많아서 긴장없이 했던 거 같아요! 수능에서 조오오금 아쉽기는 하지만 만족할 만한 성적을 이뤄서, 오엠알 실수가 없기를 기도하고 있네요!생방하면서도 말했지만 그룹과외나 학원 쪽도 강사로서 수학 그리고 사탐을 너무너무 가르쳐보고 싶는 생각이 강해서, 성적표가 일단 나오고 나서 공부 및 학습 전용 인스타도 하나 파볼 생각입니다! 다들 너무 수고많으셨고요 ㅎㅎ 저는 기하로 돌아오겠습니다,,, 장난입니다~~

aillai님의 댓글(좋아요 362개)

진짜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당 !!!! 중중중휘님도 미리 축하드려오 !!!! >_< 어제 진짜 너무 재밌었어용ㅋㅋㅋㅋㅋㅋ

히뎡님의 댓글(좋아요 39개)

트위치 풀버전도 봤는데 편집본으로 보니까 또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수신분들 방송감 미쳐따ㅋㅋ중중중휘넴 미리 축하드립니다

테슬라 로드스터 오너님의 댓글(좋아요 216개)

중휘님 준나재밌네 ㅋㅋㅋㅋ 미미미누도 옆에서 양념 잘치고 이번꺼 꽤 재밌었다

이 이님의 댓글(좋아요 131개)

현역 입시학원 국어 강사임. 은퇴 고려할 정도로 대치동 등에서 오래 일했는데, 이것 보고 중휘씨 예전 영상 보고 소리내어 웃었어요. 흐흐 이건 입시를 몇 십 년째 겪고 있는 사람만이 함께 할 수 있는 유머 코드. 중휘 흥해라~

이미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수능 시뮬레이션 진짜 3년 다 봤어요.. 덕분에 진짜 편하게 봤습니다 감사해요 凉凉凉

ᄋᄋ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아니 가방 내러갈때 다들 쭈뼛쭈뼛 눈치보는거 개웃겼음 역시 미누형이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