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가을]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직장인 #vlog

나의친궁유튜브 2024. 5. 8. 22:18

@user-lp5ec5cy9z님의 댓글(좋아요 255개)

어제 택이 산책하다가 만났는데 택아 이름부르니까 첨 봤는데도 번갑게 달려와주고 애교 만땅이었어요 ㅠㅠ 털은 또 어찌나 부드럽던지,,, 택이를 만져보다니 정말 영광스러운 날이었어요 🥹🥹 갈택동 최고

@user-hn2zh1vw4v님의 댓글(좋아요 171개)

진짜 다정하고 부지런하고 성격좋고 최고의남편 디제이씨 ㅎㅎ태어날 아기에게도 훌륭한 아버지가 될거같아요 가을님 동진님 팟팅

@user-cn5rj5cd5f님의 댓글(좋아요 222개)

개발자 .. 디제이님 .. 귀하네요 .. 수요있습니다 .. 신입 개발자는 원합니다 !! 남편으로, 아빠로, 가장으로 많은 일을 하시는 디제이님 응원합니다 🥹점심시간에 3분만 기다려달라고 하는거 저만 그런건 아니군요 .. ㅜㅜㅜ 8년차 개발자인 디제이님은 요즘 어떤 공부를 하시는지, 개발에 있어서 어떠한 고민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닷 !

@user-mh5of6ex9r님의 댓글(좋아요 222개)

아니 아니 갈님 예쁘고 또 예쁘고 예쁜게 다가 아니였네요 인간극장 나레이션 킥포 순간을 절대 놓치지 않고 적절한 멘트와 나레이션 아나운서의 들숨날숨 멘트 치고 빠지는 그 스킬을 다 해내잖아요 나 미쳐벌여 이번편 인생 브이로그로 간직할꺼야 나만 택이 (나이) 나오는 장면에 숨 턱 엄치 척 한거 아니겠죠

@ReoReo20님의 댓글(좋아요 91개)

산책과 출근이 다르지 않은 목숨이 두개인 어느 개발자의 오오티디

@jjiddu님의 댓글(좋아요 79개)

새벽까지 일하시고 피곤하실텐데 택이 산책도 꼬박 꼬박 시켜주시고 집안일도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정말 대단하십니다..디제이님 하루가 엄청 기네요 진짜 부지런하신 것 같아요!! 최고의 남편!

@user-qv6id6tq5r님의 댓글(좋아요 412개)

디제이 열심히 댓글보며 히죽 웃고 있을거 다 보이네용ㅋㅋㅋ

@jessiel6861님의 댓글(좋아요 18개)

레알 하루 일과 분량이 이렇게 넘쳐나냐며... 열일하는(물론 미모도) 계을씨 같은 와이프 두어서 디제이는 행복하겠다 생각했는데 그냥 멋진 부부였어

@user-hg4np2sh3j님의 댓글(좋아요 235개)

디제이씨 인기 많으시네요 좋은 회사라 복지 미쳤다🫢....200회 특집 축하드려요

@user-rt3xo8gz9t님의 댓글(좋아요 47개)

디제이 폼 미쳤다,,,,,, 오늘 하루 개쓰레기마냥 살던 나 자신 채찍질중,, 어떻게 하루를 저렇게 알차게 씀? 대다내 멋지다 디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