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말하는동물원 뿌빠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everland #쌍둥이 판다

나의친궁유튜브 2024. 4. 30. 22:17

@user-iq9zt4xg5r님의 댓글(좋아요 42개)

푸바오는 오랜만에 낮에 할부지 봤다고 계속 할부지 보면서 동작 크게하고 러바오는 오랜만에 나무 아래서 아부지 봤다고 활짝 웃으면서 아부지 빤히 보네요 ㅋㅋㅋㅋ 사랑이 가득한 바오가족

@user-wf3gq9dh2k님의 댓글(좋아요 405개)

12:00 낙엽 밟는게 무서웠던 아가판다가 이제는 가을의 낙엽을 즐기는 어른 판다가 되어 가네요 대견해 우리 푸바오오오오

@moonbinnn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사육사님이 아기 받치고 있고, 편안하게 조는 아이바오 장면을 보니 눈물이 나네요.

@user-np9pv4ym2n님의 댓글(좋아요 5개)

20:48 울트라의 힘인가요.. 푸공주 너무 예쁘고 눈부신 현미떡같아옹ㅋㅋ 물심양면 힘쓰시는 사육사님들과 바오가족 모두 좋은계절 여유롭게 많이 누리고 더더 행복하기를.

@jung7041님의 댓글(좋아요 1개)

아이바오도 사육사님들 앞에서는 영락없는 애기. 아무리 팬더라도 다섯 식구 다 귀엽기가 쉽지 않은데 축복받은 바오 가족들 계속 행복하길~

@MmMnNnMMN님의 댓글(좋아요 864개)

강 사육사님의 해맑은 "뿌딩이 친구들 안녕~~"으로 시작하는 인트로가 너무 좋다 "와아아 헤헤헤 할부지 안녕하세요!!! 할부지도 한 주 잘 지내셨죠?! > <" 라고 답하고 싶음ㅋㅋㅋ

@user-lk5lo9ew8s님의 댓글(좋아요 13개)

ㅋㅋㅋㅋㅋ 러바오랑 푸바오 자세 똑같은거 왤케 기여워어쩜 밥먹는것도 아빠랑 똑같아ㅋㅋ그리고 역시 까다로운 대나무 감별사 러바오... 커엽다

@user-xy5ip6em6x님의 댓글(좋아요 244개)

푸바오, 러바오, 아이바오, 둥이들까지 골고루 만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무엇보다 할부지 목소리가 너무 밝아서 보는 저까지 행복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바오가족들, 사육사님들 모두 건강하길 바랍니다.

@Red_bean_not-red_bean님의 댓글(좋아요 42개)

27:20 푸바오 명창의 사물놀이 한마당 푸꾸 존재감 확실하구나

@Kang_BaO님의 댓글(좋아요 331개)

강철원사육사님 아이바오 눈꼽 떼서 정수리에 부비부비ㅋㅋㅋㅋㅋㅋㅋ"압빠 이게 맞아?"아이바오의 음성이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사랑둥이 아이바오의 표정과 자태에서는 늘 우아함과 고상함이 공존해서 볼 때마다 경이롭단 생각이 듭니다 명품판다 이뻐~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