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동복어]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집수리 #문고리

나의친궁유튜브 2024. 4. 18. 22:14

@syj8318님의 댓글(좋아요 4개)

화장실이 집안의 기운을 잡는 공간이래요 ^^ 항시적으로 로동복어님께서 깨긋이 관리 해 주시니 좋은 일들만 잔뜩 있을 거예요 ~

@user-sc8wj4kp6님의 댓글(좋아요 14개)

로동복어님 응원합니다 건강조심하세요

@humanetool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아덱스에서 나오는 폴리머 계열 줄눈 사용해보세요. 백시멘트보다 오염이 훨씬 덜 됩니다. 백시멘트는 금방 더러워져요.

@thkim8748님의 댓글(좋아요 5개)

쥔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깔끔하게 되었네요.다이소 가셔서 방수스프레이 사다가 작업한 곳에 뿌려 놓으면 때와 곰팡이가 덜타고 오래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언제나 홧팅!!!

@David_Lee00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이누나는 어디서 이런걸 배운걸까 ㅎㅎ 너무 믓지다!!!

@leisure5870님의 댓글(좋아요 2개)

복어낭자 고생많아요. 언제나 손 야무짐에 감탄합니다. ㅎ

@kimtrue.official님의 댓글(좋아요 37개)

다른 셀프 인테리어 영상보다 로동복어님의 영상을 자주 보는 이유는원룸 자체의 성격을 지우지 않는 상태에서보수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davidtakes님의 댓글(좋아요 1개)

언제나 씩씩한 로동복어님, 수고하셨습니다~

@kreaACID님의 댓글(좋아요 5개)

공구 휘날리는 스즈메라니이건 귀하다

@panaceac님의 댓글(좋아요 4개)

와 진짜 백시멘트 차이로 완전 깨끗해졌네요 오늘도 영상 즐겁게 봤어요 :) 로동복어님도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