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놀라운논란 MrNolan]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놀라운논란 MrNolan

나의친궁유튜브 2024. 4. 14. 22:12

@hsmartin3162님의 댓글(좋아요 106개)

손흥민 진짜 롱런할 수 있겠다 이렇게 스타일 바뀌면.. 축구재능이 남다르니. 새로운 손이 기대되네요. 나이먹을수록 골은 줄어드는데 이렇게 또 변신하면 좀더 오래동안 선수생활 하겠네요

@DDandME님의 댓글(좋아요 95개)

존경할수있는 경기입니다 작전상 패스가 아닌 우러나오는 쏘니에게로 전달되는 골이 터질겁니다 🫠손흥민 역시 팀 동료 패던을 읽고있는 중 !어떤면에서 손흥민은 상당히 자연스럽고 똑똑한 멋진 선수라 생각듭니다 거부감없이 중앙자리를 서서히 자리매김 할 것 같습니다

@bgseo6574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쏘니 정말 매해 어마어마하게 성장하네요 전시즌 플메역할 메짤라로 뛰며 와 좋다 했던 움직임들 많았는데 와 진짜 이번 시즌 본격적인 기회창출 미쳤네요골은 알아서 붙을거라 생각합니다 국대 주장으로 모드 바뀌면 슛보다 패스를 많이 하게된다고 주장의 책임감이 크다고 했던게 기억나요 역시나 팀에서도 캡틴을 맡다보니 패스와 수비까지 더 많은 움직임을 가져가며 어마어마하게 움직이는 걸 볼 수 있습니다

@user-nf5qd5zi9j님의 댓글(좋아요 112개)

역시 손흥민 선수 역사 이자 전설 업적 위대한 영웅 손흥민 파이팅

@user-ud6mi8jl4h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정말 축구지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손흥민 선수가 아주 잘 보여주고 있네요..손흥민 선수의 플레이는 감독 전술에 매우 부합되고 있습니다.두번째 골에서도 사실상 우도기는 손흥민 선수가 다시 볼을 리턴해줄거라고 생각은안한것 같다가 패스가 다시 오니 순발력으로 어시를 해서 득점으로 이어지는..손흥민 선수는 감독 전술에 맞게 더 좋은 기회를 만들려고 하는게 보입니다.아쉬운점은 손흥민 선수가 좋은 위치에 있어도 아직은 다른 선수들이킬패스를 넣어주지 못하는 아쉬움..다른 선수들도 넓은 시야를 가지게 된다면.. 손흥민 선수 영리한 움직임으로득점포가 터질것 같은..그러고보면 이번 토트넘 선수들 축구지능이 좋은 선수들이 의외로 많아 보이네요.비카리오 골키퍼나 반더밴..로메로는 원래 좋은 선수이고..사르도 좋고..축구지능이 좋다는것은 탈압박을 잘해서가 아니라말그대로 시야가 넓어서 공을 어디로 넣어줘야 하는지를 미리 생각하는 머리..즉 자신에게 공이 올경우 미리 어디로 볼을 줘야하는지를생각해두었다가 그리로 보내는..밴데이비스가 다시 리턴 패스를 빠르게 넣어줬더라면..손흥민 선수에게 결정적 기회가 왔을듯..밴데이비스 선수같은 경우 축구지능이 부족해 주전으로 못뛰는거죠..특히나 다이어가 아주 축구지능이 낮은 경우..수비를하면서 상대 선수 움직임 예측도 못하고..빌드업 과정에서도 당장 자신이 편하게 볼을 줄 수 있는 곳으로만볼을 패스하는..축구는 천재적인 재능을 타고나거나 아니면 축구지능이 뛰어나거나 해야월클반열에 들어가는것 같네요..토트넘 경기가 더 기대되는 이유는선수들 완전체로 발을 맞출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도 불구하고생각보다 빠르게 호흡이 맞춰져가는..손케 듀오의 환상적인 연계도 결국 오랜시간 호흡을 맞춘 결과물처럼..확실히 토트넘이 히샬대신할 최전방 공격수와 로메로와 반더밴 정도 실력 갖춘 센터백영입만 되면... 정말 무서운팀이 될듯..

@user-pq3ki6bw2h님의 댓글(좋아요 50개)

가장 중요한 요인은 동기부여지요 케인이 있을때는 모두 케인 따까리라 진심으로 뛰지 않았지만 지금은 나도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희망적인 열정에 모두 진심으로 뛰기 때문에 분위기가 좋지요 이제 적응이 되가고 있으니 다가올 어느 시점에 새로운 문제점에 봉착할 것입니다

@user-on9go2xp7j님의 댓글(좋아요 1개)

의미없는 크로스가 아니라 상대 패널티지역이전부터 만들어가는 연계플레이 너무 좋았네요~~~슛난사가 아니라 더좋은 위치에 동료에게 피니쉬를 맡기는 장면도 좋았습니다. 본머스도 실력이 만만치않아 2번째골이 들어가지않았다면 힘든 경기가되지않았을까싶네요~~오늘 경기에서 아쉬운건 역시 쏜의 골맛이 아닐까싶네요~흥민아 팀승리도 중요한데 너도 한골넣자!~ 화이팅^^

@mschoi2383님의 댓글(좋아요 76개)

이번 시즌 감독이 바뀌며 경기 전술이 다라 바뀌자 손흥민이 아주 재밌다고 하더니 매번 경기마다 탑이네!!

@user-fh2ih7er5s님의 댓글(좋아요 23개)

본머스 전적 8승2무 2패...당연히 승점3점을 챙겨야 했고! 토트넘 모든선수들 잘했습니다!!! 영보이들의 활약이 점점 빛을 발휘하네요!! 솔로몬도 윙백포지션가능한 선수인데 다음라운드에선 솔로몬도 보고싶네요

@user-fu8bo3zj8b님의 댓글(좋아요 144개)

흥민이가 히살에게 패스를 많이주려 노력하는데..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