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휴먼스토리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알바 #사장

나의친궁유튜브 2024. 4. 10. 22:09

@Yun-Red님의 댓글(좋아요 201개)

어머나아가씨 용감해요명랑쾌활 삶에진심이시군요입심이 대단하셔서판매왕 되실 상 이십니다응원합니다

@kckim7573님의 댓글(좋아요 49개)

멋져요화이팅~~~ 인간극장에 제보해야겠네요.. ~~ 넘 멋진분!! 요즘 젊은세대들이랑 다른 가치관을 가지신분..진짜 멋집니다..

@user-bq4it8vv3m님의 댓글(좋아요 109개)

너무 아름다운 청춘이다 나연씨 긍정이라는 자산은 부자가 되어도 얻기힘든 값어치 있는 능력 입니다 응원합니다

@user-tt8eq8bx9b님의 댓글(좋아요 6개)

짠하고 넘 대견하네요.나연씨도 채널도 PD님도 모두 칭찬합니다.

@Leopard_Mint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이번 편은 유독 클로즈업이 많은데다가 출연자분께서 만나는 분마다 '70만 유투버'라고 자랑하는 것과 사장님들 사업장마다 맛집이라고 홍보하는 것 너무 귀엽고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 잘 챙기고 다치지 말이요 나연씨. 열심히 일하는 모습 정말 멋져요. 응원합니다.

@user-fv3vu9gc7b님의 댓글(좋아요 13개)

너무 명랑하고 쾌활하고 귀엽고 인성도 착해보이네요 딸같기도 하고 사랑스럽네요

@user-dv5dx3tk6m님의 댓글(좋아요 46개)

성공이 보장된 아가씨~건강하고 좋은 일만 생기세요~

@hero6052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진짜 멋진 사람이네요... 마냥 밝아보이는데 저 많은 배달집들 명단같은거 보지도않고 그냥 다 들어가서 배달해버리네요 이미 머릿속에 있다는게 너무 대단함...보는 사람마다 인사성도 얼마나 밝으신지 마인드도 넘 좋으시고...대단합니다

@user-mn8qg3hu9w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예쁘고귀엽고착한 해피바이러스나연씨~~보는내내 덕분에 대견하고 너무행복한마음이였어요 저두 부천살아서 송내가면윌사께용 항상건강하시구멋진인생 응원할께요~~너무멋져요최고최고

@han-hy9nc님의 댓글(좋아요 39개)

매출 천이면,점장님이 이뻐할수밖에 없겠네요.. 앞으로도 쭉 이어지길~~~~